
배우 박시후가 명품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식단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시후는 지난 10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평소 몸매를 가꾸는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의 식단은 삶은 감자(109kcal), 바나나(100kcal), 삶은 달걀(80kcal) 등이다. 다소 부실해 보이지만 박시후는 "세상에서 최고 맛있는 감자다"며 만족스러워 했다.
박시후는 위 식단을 먹는 방법에 대해 "끼니마다 적게 먹으니까 2~3시간에 하나씩 자주 먹는다"며 "바나나는 섬유질이 있어서 변비에도 도움이 된다. 여성에게 굉장히 좋다"고 설명했다.
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공개한 다이어트 식단은 양배추와 파프리카와 방울토마토 등 채소로 가득한 샐러드다.
신동은 지난 8일부터 자신의 미투데이에 다이이트 일기를 적고 있다. 지난 8일 92.4Kg이었던 신동의 몸무게는 12일 현재 89.8Kg로 변했다.
두 사람의 식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통통한 모습도 좋아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건강도 챙기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첫댓글 다이어트 종결자!!
다이어트박스 닭가슴살은 그릴소스에 하루동안 재워 그릴에 직화로 직접구워 특유의 비린내가 없고, 퍽퍽하지 않답니다. 그 외 다양한 샐러드로 질리지 않는~ 즐겁고,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될꺼에요! http://www.dietbo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