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스톤을 시공한 현장
자연스러운 표면 질감 일품, 비전문가도 설치 가능
㈜이노블록은 조경용 담당블록인 플래그스톤(Flag Stone)과 보강토 옹벽블록인 하이랜드스톤(Highland Stone)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플래그스톤은 올 5월 출시한 이노블랙의 신제품이다. 개당 중량이 9.4㎏에 불과해 가볍고, 후면 립(특수 돌기) 구조로 시공도 간단히 비전문가라도 설치할 수 있다. 자연석을 여러 장 겹쳐놓은 듯한 표면 질감이 매우 고급스럽다. DIY용으로 마당이나 정원 꾸미기에 적합하다. 최대 0.6m까지 높이를 조절 할 수 있어 공간에 맞춰 시공하면 된다.
미국 Anchor사와 기술제휴를 통한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이노블록의 자체 공장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품질도 보장한다.
내달 출시할 하이랜드스톤은 조경용, 토목용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보강토 옹벽블록이다. 스플릿 가공을 통해 천연석을 그대로 시공한 듯한 자연스러운 표면 질감이 일품이다. 플래그스톤과 같이 후면 립 방식으로 시공하며, 접착제를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조경용, 토목용 각각 3가지 규격과 캡, 컬럼, 코너 등 3가지 형태로 시공할 수 있다.
이노블록 관계자는 “보기 좋고 시공이 간편해 주택, SOC 등 어디든지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품질까지 보증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첫댓글 이보강토는 정말 괜찮네요.... 저두 권해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