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투자포인트 최 핵심 지역으로 부상하며 각종 개발계획으로 환골탈퇴의 과정을 거치며 변화되고 있는 아산시는 계획중인 개발사업이 현실화 되며 국가의 미래성장 산업이 건설중에 있고 물류운송의 천해의 지리적 이점에 있어 적격 투자지로 주목을 받고 있읍니다.
상담안내 010 6834 8806
*개발호재
1. 현재자동차 아산공장 55만평(약1km거리)81조원투자 2018년까지 공장설립 목표로 공사 진행중
2. 인근 약 1km 거리 인주산업단지
3. 물건지 측방으로 삼성레미안 와 롯데캐슬이 토지 확보로
아파트 건립 예정
*교통여건
1. 고속도로
1) 아산~천안간 고속도로 2022년 완공예정으로 공사 진행증
2) 아산~청주간 고속도로 2018년 완공예정으로 공사 진행중
3)서해안 1.2고속도로와 인접하여 인주IC와 JC를 통한 원활한
물류운송
2.철도
서해선 복선전철(화성송산~홍성간,인주역사설립)이 2020년 개통 목표로 건설중임.
*물건지 특성 : 코너에 딱 붙어 있는 각지땅이며, 도시지역에 2종일반주거지역 입니다.
소액투자로 10평이상 가능하며,30평 이상부터 단필지로 분할 할수 있습니다.
1인당 GDP 기준
앞으로 10년 뒤 세계 7대 부자 도시에 한국 도시 두 곳이 이름을 올렸다. CNN에 따르면 맥킨지는 2025년에 예상되는 각
도시의 GDP를 인구로 나눴다.
도시 규모와 상관없이 시민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GDP를 보유하는지 따져보기 위해서다.
아산이 5위를 차지했다.
대형 산업단지를 여러 개 갖고 있으며 평택항과
가깝다는 지리적 이점이 있다는 게 CNN의
설명이다.
평택항은 중국과 가장 가까운 교역항이고 세계 조선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이 커 부자 도시로 부상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란 얘기다.
*투자가치분석: 아산 인주는 인근에 평택항 및 평택산업단지와 당진 산업단지를 사이에 두고 육상 해상물류의 전초지기로써 주변의 각종 호재를 안고 제품생산 및 유통물류의 핵심지역으로 변모해 가고 있고 특히 현대자동차는 총 81조원을 투자하여 초대형 자동차 생산라인을 구축중으로 본 물건지의 땅은 주거2종지역으로 즉시 건축행위가 가능하고 향후 지속적인 지가 상승이 예상되는 물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