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슈워제네거는
보디빌딩계′ 영화계′ 정치계에서
모두 성공을 거둔 흔치 않은 인물입니다.
보디빌딩 타이틀을 가장 많이 차지하고 기네스 북에
가장 많이 오른 세계적인 보디빌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배우, 38대 캘리포니아주지사 이 모든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어린시절 굉장히 병악했고 마른 몸이었다고 합니다 그의 어머니가 참다 못해 아놀드룰 직접 헬스장에 끌고가 운동을 시켰고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하는 것에 푹 빠진 그는 보디빌딩에 전념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는 미스터 유니버스에 5회′ 미스터 올림피아에서
7회에 걸쳐 정상을 차지하는 등 세계 보디빌딩계의 독보적인 존재였다고 합니다. 요즘 보디빌더들에게는 부족한 균형미까지 갖추어 위상이 대단했답니다.
아버지와 함께 오스트리아에서 미국 캘리포니아로
이민을 온 아놀도 슈워제네거는 가난한 어린시절을 보냈지만 책상머리에 항상 세가지 목표를 적어 놓을 정도로 꿈과 야망이 있는 사람이었답니다
그 꿈 세가지는
첫째는 영화배우가 되겠다
둘째는 케네디 가의 여인과 결혼하겠다
셋째는 주지사가 되겠다 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세가지 꿈을 다 이루었습니다.
미국으로 건너온 그는 여러가지 영화를 찍으면서
배우의 삶을 시작했는데 영화 코난으로 영화계에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고 그의 대표작 터미네이터에 출현하며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배우가 됩니다.
지금도 터미네이터의 속편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을 정도
로 터미네이터의 위상은 어마어마 합니다. 그는 한 회 출연료가 무려 250억원까지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배우가 되겠다는 그의 첫번째 꿈이 이루어 졌습니다.
그리고 케네디 가의 여자와 결혼하겠다는 두번째
꿈도 이루었습니다. 케네디 대통령의 조카인 마리아슈라이버와 결혼하여 슬하에 자녀들도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꿈인 주지사도 되었습니다.
38대 캘리포니아 주지사로 당선 왕성하게 활동할 당시 한국을 방문하여 회담을 갖는 등 큰 화재를 낳기도 했습니다. 이때에는 모든 영화 활동을 중단하고 주지사 일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이 세가지 꿈을 이루게 된 비결이 궁금했습니다.
어떻게 원하는데로 꿈을 다 이룰 수 있었을까 ! 하고 궁금해 했답니다. 그는
그 비결이 '명상'이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집중력과 추진력을 강화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자신의 타고난 재주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집중력은 평생에 걸쳐 노력하고 연습한 결과물이다.
그 중에서 특히 명상의 효과가 컸다. 몸 만들기가 목표 이든 더 나은 삶을 찾는 것이 목표이든 명상을 하라고 권하고싶다. 이것이 내 성공의 비결이다.
그가 꿈을 이룰수 있었던 비밀′ 명상을 통해 자기가 원하는 꿈에 계속해서 집중하면서 그 꿈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끝어당길 수 있었던 것입니다.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이룬 배우′ 케네디가 아내′ 주지사' 까지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추천해 주는 꿈을 이루는 방법,
명상을 하면서 모든 잡념과 욕심을 버리고 올 바른 생각, 순수한 마음으로 여러분들의 꿈에 한발짝씩 더 다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 순간은 소박한 꿈을 위해 창밖으로 보이는 구름 바다를 보면서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말한 것 처럼 명상을 해봅니다. 나의 아주 작고 소박한 꿈이지만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면서 명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