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찾아오는 길은..좀 어렵더군요..
제가 경기도민이긴 한데..안양시민은 아닌지라.. 안양유원지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좀 헤맸습니다..-_-;;
그리고 유원지 입구에서도 걸어서는 정말 한~참 올라오더군요..
뚜벅이 커플들에겐 '산책'의 압박이 심합니다.. 특히 오늘같이 추운날은..ㅠ.ㅠ
어쨌든 간신히 찾아오긴 했는데.. 주차장에 차들도 많고.. 손님이 많은가보네용~
사실 아까 낮에 전화드려서 2인용 월풀있는 방 있는지 여쭤보고 온건데..
그냥 그때 와서 찾아도 될것처럼 말씀하셔서(착각이었나;;;) 자세히 예약을 하지는 않았는데..
막상 와보니 2인용 월풀있는 방은 다 나갔다고 하시네요..ㅠ.ㅠ
결국 따로따로 목욕했습니다.. 그래도 월풀은 좋더군요~다른데보다.. 공기방울 강약조절도 되고..거품도 잘나고.. 뜨거운물도 콸콸..
모텔 오면 여기저기 이것저것 들여다 보는 성격이라.. 자세히 짚어보자면..
비품은 일단 좋습니다. 빗 세개.. 머리카락 한올없이 깨끗하게 포장 잘되있구요.
샴푸린스는 케라시스고, 바디클린져, 쉐이빙 폼 있습니다. 수건은 큰거 한개 작은거 세개.
비데도 있구요, 도비도스. 티비 리얼리 굿입니다-_-;; 파브.. 싸운드 죽이는군요.
기본적인 여성용품 다 있구요, 머리끈, 샤워캡, 클린징크림 등등. 그리고 면봉이랑 화장솜두..
스킨로션은..여자껀 무슨 허브 제품인데..소망화장품 꺼네요.. 남자껀 관심없어서 잘 안봤습니다-0-;;
러브러브 제품은;;;; 무슨 곽에 담겨있는데(담밴줄 알았음) 콘돔 한개랑 무슨 크림같은거도 두종류 들었고.. 이상한 링이 들어있어서 아주 충격적이었습니다;;; (써볼 엄두는 안납니다;;;;)
목욕가운 두개 있구요.. 냉장고, 정수기, 컵살균기...등등.. 웬만한거 다 있고...
커피, 녹차 각각 2개씩 있고, 음료는 망고, 포카리스웨트, 비타500 일케 세개 있네요.
컴퓨터 무쟈게 빠르구요.. 영화가 이것저것 다운받아져 있어서 딱히 보증금걸고 디비디 빌리거나 하는건 없군요.
무지 긴 쇼파도 있고.. 상도 있고.. 뭐 먹을꺼 잔뜩 사왔는데 펼쳐놓고 먹기 좋네요.
일단은 가격이 숙박 4만원이라 다른 강남지역 모텔들 보단 가격대비 대 만족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복도도 예쁘고.. 조명도 진짜 예뻐요.. 조명버튼 다섯개 있는데 다 켜면 무지 환하게도 되고.. 하나씩 틀어보면서 놀았는데; 아주 만족~
그리고 가구들도 다 희한한 무늬의 원목이고.. 침대보랑 베개보도.. 범무늬가 인상적이네요..ㅋㅋ
실내 장식이 아무튼 예뻐서 좋습니다~ 천장도 이쁘고.. 화장실에 꽃병도 있고..;;
제가 보기엔 2인용 월풀이나 스팀기가 없는걸로 보아..이방은 일반실이 아닐까 싶은데..
다른 모텔 특실정도로 예쁘게 잘 해놨습니다.. 방도 널찍하구요..
음.. 굳이 흠을 잡자면..
바닥에 먼지 엉킨 머리카락 발견..!(고작 한개) 근데 뭐 그정도야... 그냥 슬리퍼 신고 다니고 있구요.
컴퓨터로 영화 선택하고 티비로 봤는데.. 화질이 좀 안좋더군요.. 연결상태가 나쁜가? 내일 저희나가면 한번 봐주세요~
그리고..창문이.. 경첩있는걸로 보아 열어제끼는 거 아닌가요?
그런줄 알았는데.. 한 5분정도 낑낑대고 나니까 위쪽이 비스듬히 열리더군요..
창문이 좀.. 시원스레 안 열려서 시원한 바람도 많이 안들어오고.. 환기시키는데 좀 나쁘네요(흡연커플이라..)
근데 창문같은건 이제와서 뭐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니까..ㅋㅋㅋ 그냥 그러려니 하고 말았어요.
이상~ 만족스런 문모텔 중기였습니다~ 남친이 심심해 해서 다시 영화한편 틀어줘야 겠네요..
지금 영화한편을 또 보고나면 당최 언제 자게 될지..;;; 내일 제때 일어나져야 체크아웃할텐데 말입니다-_-;;
다음엔 2인용 월풀있는 방으로 예약하고 올께요~(예약 되죠?)
프론트 친절한 언니~ 수고하세요~
첫댓글먼길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희 모텔평을 요목조목 너무 잘 평가해 주셨네요..창문은 도어를 중앙에 놓고 열면 다 열리고 도어를 위로 제껴서 열면 조금만 열리는 이중창문 입니다.. 월풀 2인용은 몇개 없어서 송구스럽습니다..영화 다운은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걸 받았나 보네요...
다음에 영화다운 받을때 신경쓰겠습니다...그리고 화질이 안좋은 영화 제목은 말씀해 주시면 삭제 시키고 다른걸로 대체해 드리겠습니다..보고싶은신 영화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좋은평 너무 감사 드려요..더욱 노력하는 문모텔이 되겠습니다...예약문의 031)473-2325~6번 입니다..감사합니다.
첫댓글 먼길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저희 모텔평을 요목조목 너무 잘 평가해 주셨네요..창문은 도어를 중앙에 놓고 열면 다 열리고 도어를 위로 제껴서 열면 조금만 열리는 이중창문 입니다.. 월풀 2인용은 몇개 없어서 송구스럽습니다..영화 다운은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걸 받았나 보네요...
다음에 영화다운 받을때 신경쓰겠습니다...그리고 화질이 안좋은 영화 제목은 말씀해 주시면 삭제 시키고 다른걸로 대체해 드리겠습니다..보고싶은신 영화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좋은평 너무 감사 드려요..더욱 노력하는 문모텔이 되겠습니다...예약문의 031)473-2325~6번 입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