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가족의 부담이 가중되면서 신용카드 및 자동차 대출 채무 불이행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https://nypost.com/2023/09/04/credit-card-and-car-loan-defaults-hit-10-year-high-as-inflation-squeezes-families/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미국인들은 금융 위기 이후 볼 수 없었던 수준으로 신용 카드와 자동차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을 겪고 있으며, 이자율이 오르고 학자금 대출에 대한 유예 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한 투쟁은 더욱 악화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연준이 완고하게 높은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임대료, 식료품, 신차 및 중고차 등 모든 것에 대한 가격이 급등하여 중저소득층이 특히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신용기관인 에퀴팩스(Equifax)에 따르면 올해 신용카드 연체율은 3.8%, 자동차 대출 연체율은 3.6%에 달했다.
두 수치 모두 10년여 만에 최고치다.
무디스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의 마크 잔디(Mark Zandi)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연체율과 채무불이행의 증가는 이들 가구가 신용카드 대금, 임대료, 식료품 구매 등 지금 당장 내려야 하는 어려운 결정을 보여주는 징후"라고 말했다 . 우편.
현재 비디오 플레이어가 광고를 재생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소비자들은 점점 더 신용카드로 식료품과 기타 필수 품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게티 이미지
팬데믹 시대 정부 경기부양 수표로 저축한 돈이 바닥나자 많은 대출자들은 빚을 갚기 위해 새로운 신용한도 개설에 눈을 돌렸습니다. Bankrate.com에 따르면 평균 이자율이 사상 최대인 20.6%에 이르렀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
뉴욕 연방준비은행(New York Federal Reserve)에 따르면, 2019년 팬데믹 이전보다 현재 신용카드 계좌가 7천만 개가 더 많이 개설되어 있으며, 신용카드 부채가 올해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워싱턴포스트(Washington Post) 보고서에 따르면 Moody's Analytics의 선임 이코노미스트인 Mike Brisson은 웹캐스트에서 "우리는 정상 수준을 훨씬 뛰어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증가하는 연체율을 "매우 우려스럽다"고 언급했습니다.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현재 3.5%에서 목표 금리인 2%로 낮추기 위해 월말에 또 다른 금리 인상을 고민함에 따라 신용카드 금리는 훨씬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은 지난 몇 년간 중단됐으나 10월부터 재개될 예정이다.게티 이미지
이미 높은 임대료와 식료품 가격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는 취약계층도 3년 이상 부채가 유예된 후 다음 달부터 학자금 대출 상환을 시작해야 합니다.
금융 전문가들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느끼는 고통은 연준 정책 입안자들이 자신들의 야심찬 "연착륙"으로 경기 침체를 피하기 위해 바늘을 꿰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긍정적인 신호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Apollo Global Management)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토르스텐 슬록(Torsten Slok)은 워싱턴포스트에 “연준이 이를 보고 금리 인상의 목적이 구매를 더 어렵게 만드는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연휴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업계 전문가들은 특히 추운 날씨가 시작되고 주택 난방 비용이 급등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에너지 비용 증가에 더해 더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가격은 지난 몇 년 동안 치솟았고 계속 상승하여 취약한 소비자를 압박했습니다.게티 이미지/iStockphoto
메이시스(Macy's), 콜스(Kohl's), 노드스트롬(Nordstrom)을 포함한 소매업체들도 자사 브랜드 매장 카드를 보유한 고객들의 연체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메이시스(Macy's)는 매장 카드 연체율이 "계획보다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고 이 회사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아드리안 미첼(Adrian Mitchell)이 8월 실적 발표에서 밝혔습니다.
Foot Locker 와 같은 다른 소매업체는 실망스러운 재무 결과를 "소비자의 부드러움" 때문이라고 비난했습니다.
65
어떻게 생각하나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분석 회사인 GlobalData의 소매 부문 전무 이사인 Neil Saunders는 Washington Post에 "사람들은 신용 카드를 연체하거나 연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매우 불안하고 불행하다고 느끼게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일부 소비자가 얼마나 큰 압박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며, 이는 소비자 경제에 나타나는 균열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