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체리 스페셜 2기(극장판2 - 봉인된 카드 성우진)
유체리 - 문선희님
리 샤오란/은다빈 - 임은정님
신지수/문현아 선생님 - 이현선님
리 메이린/임창하(지수 엄마) - 우정신님
에리얼 신/송유미 - 이명선님
케로 - 박은숙님
유도진/케르베로스 - 손원일님
오청명/유에 - 강수진님
유익한(체리 아빠)/권현문(담임 선생님) - 김세한님
최우규/강민지/봉인된 카드 - 양정화님
잡담 - 제 귀로 듣고, 적은 카드캡터 체리 두 번째 극장판인 봉인된 카드 성우진입니다.
카드캡터 체리 또는 카드캡터 사쿠라라는 애니는 여러가지로 제게 중요한 애니입니다.
이 애니 때문에 인터넷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고, 소설을 쓰게 되었지요.
잡담은 이 정도로 해두고 봉인된 카드 극장판 더빙은 멋지더군요.(저 무시무시한
더블 캐스팅만 제외한다면야;;)
정말 멋진 더빙판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아쉬운 점이 많은 봉인된 카드입니다.
ps1-이와오 준코씨의 노래만 그대로 살려놓고 1기 노래를 그대로 쓴 투니버스를 좋아해야할지
싫어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ps2-봉인된 카드의 마지막 대사는 이 애니의 최고 대사입니다.('정말
좋아해'에서 '난 샤오란이 좋아'로 바뀐. 후후, 이 두 사람! 정말로 정말로 귀엽사옵나이다.
이때 선희님의 목소리 역시 귀여워요!ㅠ_ㅠ)
ps3-수정 부분이 보이면 말씀해주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첫댓글 네 맞아요.. 하지만. 전 방송 해준것 만이라도 감사해요^-^
그런데 우리집에 투니버스안나와서 그런데 이 애니맡은 PD가 누구신지 아시나요? 1기 극장판도 맡았던 최방옥PD님이신가..
끝부분에 잠깐 봤는데 김은주 PD님이시더군요.^^;;
오늘 체리 2기 극장판 봐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선희님의 체리도 여전히 귀여웠고, 은정님의 샤오랑은.. 정말 멋있었죠 ㅠ.ㅠ 1기 때보다 2기 때가 SBS판의 성우님들이 더 출연하신 것 같아요.
SBS판의 성우님들중에서 빠진 분은 정미님과 시호님이죠. 이 분들까지 들어갔으면 완벽한 SBS 성우진이였을텐데!(개인적으로 정미님의 에리얼과 시호님의 케르베로스를 좋아해서;)
김()씨 1기 때 나왔는데 2기 때는 안 나오고(다행) 봉인된 카드 성우진 신인들도 들어갔으면...
우정신님도 투니버스에 거의 출연안했는데 오랜만이네요...
방송했군요. 오~ 투니버스가 안나오는 이 현실이 싫습니다--++ 정말 보고싶네요. ㅠ.ㅠ 원일님의 케르베로스보고 싶네요^^;; 어떤지.. 시호님의 케르베로스에 익숙해져서..하하하.. 정말 보고 싶네요.ㅠ.ㅠ
최문자님도 빠지셨어요, 저는 최문자님의 창하아줌마가 좋은데T.T 으흐흐...케로베로스는 백순철님이 최고!!!
아아, 최문자님을 깜박했군요! 최문자님의 창하 아줌마와 우규. 최고죠.(개인적으로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에 나오는 최문자님의 나레이션을 최고로 꼽고 있답니다;)
거의 에스비에스 판과 동일해서, 기쁘군요;듣지 못해서 아쉬워요
2기 노래 좋은데....왜 계속 1기 노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