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길어도 꼭 읽어주세요.
1. 파티 던전 생성 시 레벨제한,투력제한 설정 가능하게 해주세요
2. 왠만한 필드지역 자유지역 말고 특정 몇 군데만 무법지대로 편성해주세요(특정 지역에서 상위 길드가 독점하는거 까진 이해하는데 전체 지역 통제는 게임 운영자도 아니고 무슨 권리가 있다고 유저들끼리 통제하나요 유저들끼리 자유경쟁 으로 게임 운영하는건 좋지만 사람 심리상 지거나 불리한거 좋아하는사람이 어딧겠습니까 상위유저들도 마찬가지로 유리한 쪽에 붙을거고 그럴수록 한 쪽 세력이 강해져서 유저들끼리 말도안되는 침해가 심해집니다)
운영진들이 알아야할게 말도안되는 상식같지도않은 통제 때문에 1%의 유저만 즐기고 99%유저는 죽어나가고있습니다.
3. 자유지역에서 죽이면 학살자 되는 패널티는 더 강하게 조치해주고 적대 길드 같은거 만들어서 길드쟁 추가하여 일주일에 1~2일 정도 마음대로 쟁할수있게 처치 패널티 없애주시고 항복 기능 추가해주세요.
항복한 길드에게는 마땅한 패널티 주시고
승리한 길드에게는 마땅한 길드버프 주세요
그리고 적대끼리는 죽여도 무법지대처럼 패널티 없게해주세요 그래야 싸워야 할 이유가 있는 길드끼리 싸우지, 아무 이유 없는 적대가 아닌 중립들이 통제 안당하고 이유없이 안죽습니다.
상위길드가 오늘부로 보스통제입니다 이 한마디면 개발자도 아니고 같은 유저들 입장에서 당연히 통제에 따라야되는게 타당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러면 과금러들 과금 이유없지않냐 하는데
과금러들도 적대 시 되는 상위유저랑 싸우면서 더 강해질거고 중립(무.중소과금) 유저들은 같은 수준의 중립끼리 길드쟁 할수있게 해서 서로 강해지고싶은 그런 생각이 들게해주세요
몇천 몇억 쓴 40000유저가 이제 막 시작한 1만 투력 지감2~3층 도는 유저들을 이유없이 입구서부터 통제하는데 1만유저들 당연히 누려야하는 컨텐츠 못하게하니, 불만은 당연히 있을거고 싸워서 이기지도 못하는데 게임을 제대로 시작하기도전에 지쳐서 겜 떠나는 사람도 있을거고 4만은 그 수준에 맞는 길드랑 싸우고 1만은 수준에 맞는 길드랑 싸우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불만이면 돈 써서 쌔져라 하는데 그 사람들이 도대체 여태까지 무슨 게임을 해와서 그런 논리가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그거는 정상적인 사람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극소수라 생각합니다
극소수 과금러에 논점을 맞출지 장수하는 검은사막 같이 모든 유저의 눈 높이를 맞출지 그게 운영 핵심 아닌가요?
4. 캐릭삭제 증가(리세마라 견제) 이거만 딸랑 패치하지마시고 무.중소과금 유저들이 왜 부캐에만 집중했는지 생각해 보시고 부캐가 아닌 본 캐릭에 집중할수있게 만들어주세요 근본적인 이유가 3챕 후반부터 과금러 아니면 접근도 불가하고 그나마 할수있는게 리세로 뽑기, 골드수급인데 막연히 그걸 막아버리지마시고 상위필드로 갈수록 드랍률이 어느정도 보장되야 중소과금 유저도 랭커까진 아니더라도 허리까지는 유지하며 게임하지않겠습니까?
☆☆☆☆☆현 시점에서는 과금러 일부만 섭전체 통제하고 말도안되는 갑질하는데 유저들은 점점 지쳐갑니다.
오딘을 시작하려는 사람이 시작도 전에 "오딘 얼마면 게임 할 수 있나?" 이게 아닌 "오딘 지금 시작하면 남들보다 늦지만 그래도 꾸준히 하면 중간은 가냐?" 이런 게임 만들어주세요.
언제부터 게임에 돈을 써야하는게 당연하게 됐나요?
과금만이 게임을 즐길수 있다 이게 아닌 노력까진 아니여도 꾸준히 일정시간 게임만 하면 중간은 갈수있고 모두가 즐겁게 할수있다 이런게임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보스통제가 의미가 없는게 검은사막m(검사모) 월보 기여도,막타보면 알겠지만 보스처치하고 나오는 문구보면 1~50등 전부 랭커고 막타도 진짜 백에 하나 나올까, 왠만하면 싹 다 랭커가 먹습니다
무.중소과금들 싸그리 갖다놓고 막타 먹으라고 아무리 해봐도 애초에 먹을래야 먹을수가 없습니다.
못먹는거 알면서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는거지.
어차피 통제안해도 랭커끼리 막타치는게 정상인데 통제를 하면서까지 못먹게해야겠습니까?
첫댓글 고라도 몰라요..그냥 냅둬요...핵과금 졸라 빨다 망하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