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내가 쓰는 성우 이야기 (ㅈ) 성우 정혜옥님..
나이트매어 추천 0 조회 523 06.03.12 14:5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3.11 08:52

    첫댓글 혜옥님 목소리 들어보면 어떻게 들으면 정감이 있고 어떻게 들으면 정말 귀엽다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는~^^

  • 06.03.11 09:39

    전국무쌍의 오이치 제대로 귀여웠습니다>▽<

  • 06.03.11 12:46

    혜옥님.. 아직 비중있는 주연을 많이 못 맡으셔서 아쉽습니다 ㅠ_ㅠ 이번 투니 새 만화에서는 혜옥님의 목소리가 좀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 06.03.11 16:24

    정혜옥님 너무 좋습니다>_< 거의 모든 연령대,다양한 성격의 캐릭터 역을 다 소화하시는분^^ 특히 이분의 소년 목소리 아주 바람직합니다(디터나 이나리같은) 그리고 결정적으로 연기를 잘 하신다고 생각해요(태클 반사합니다)

  • 작성자 06.03.11 17:29

    악 몰랐는데 카레이도 스타를 보기전에 왕도둑 징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 구미호 여우 역할을 하셨더군요.. 베스트아니메에서 정혜옥님이란 걸 듣고 다시 들어봤는데 전혀 모르겠더라는... 소년 목소리인 이나리랑 디터 목소리만을 생각해서 그런가... 여튼 충격이었습니다.

  • 06.03.12 15:13

    혜옥님은 동물과 조연 소녀전담이시던데..(카레이도스타에 조나단(물개)랑 레이브의 플루던가요..?) 혜옥님의 소년 목소리 귀여워서 좋아합니다.

  • 작성자 06.03.14 00:22

    조나단은 정유미님이라던데요 ㅡ.ㅡ 저도 잠시 햇깔렸었다는.. ㅡ.ㅡ

  • 06.03.12 23:26

    혜옥님의 목소리는 따뜻하고 정감 느껴지죠. 나레이션 맡아도 굉장히 잘하실거 같은..^^

  • 06.03.13 10:15

    정혜옥님은 온게임넷 G-피플에서 내레이션 하고 계십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