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7월부터 ‘KTX N카드’ 혜택은 늘리고 종류는 다양하게!
둘이서 두 구간 이용하는 ‘2인용’, 혼자서 세 구간 사용하는 ‘3구간용’ 선보여
신규 출시 기념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유튜브 공모전 진행
□ KTX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횟수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 ‘KTX N카드’가 혜택과 종류를 늘려 새롭게 출시된다.
□ 코레일은 7월 1일부터 2명이 2개 구간을 지정해 함께 이용하는 ‘KTX N카드 2인용’과 1명이 3개 구간을 지정해 사용하는 ‘3구간용’을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다.
ㅇ ‘KTX N카드’는 구간과 횟수를 지정해 최대 40%까지 KTX 승차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횟수차감형 모바일 할인카드다.
□ 새로 출시되는 ‘2인용’과 ‘3구간용’ 할인카드는 1인 또는 2인이 여러 구간을 지정해 이용할 수 있어 활용 폭이 넓어졌다.
ㅇ 2인용의 경우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카드를 공유해 2개 구간을 이용할 수 있어 열차를 많이 이용하지 않는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ㅇ ‘3구간용’은 한 명이 여러 구간을 이용하는 경우 유리하다. 최대 3개 구간까지 지정할 수 있어 여러 지역으로 자주 출장을 가는 직장인을 위한 맞춤 상품이다.
□ N카드 신규상품의 가격은 지정 이용구간(최고 운임 구간 기준) 총 운임의 7%다.
* (1인용 N카드) 지정 이용구간 총 운임의 5%
□ 새로운 N카드는 7월 1일 이후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후 구매할 수 있다.
□ ‘KTX N카드’ 신규상품 출시 이벤트도 준비했다. 7월 한 달 동안 신규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드금액의 2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준다.
ㅇ N카드 출시 200일을 기념해 7월 15일부터 일주일 동안 N카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일리지 3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ㅇ N카드 유튜브 공모전도 진행된다. 공모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이며 5초 또는 5분 이내의 N카드 홍보 동영상을 자유롭게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 신규 N카드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www.letskorai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코레일은 하반기에 모바일 선물용 카드와 기업용 카드를 출시하는 등 N카드 관련 상품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N카드에 대한 높은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할인카드를 출시했다”며 “실제 이용하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더 많은 사람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