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더욱 다가섰나 봅니다. 마당 한켠엔 상사화가 살짝 싹을 내밀고 있네요.
자재 장비 하차.
약간 날씨가 쌀쌀하여 모닥불 준비중.
팀별 작업 지시
점심 식사
양푼이 육개장.
난초님 사모님. 바쁘신 와중에도 점심식사를 손수 준비 해 주셨습니다. 맛있는 육개장 감사합니다.
자제분이 현재 해 뜨는 집에서 활동 중 이랍니다.
공사전
공사후
공사전 주방
공사후 주방 (상부장은 월요일 시공)
공사전 세면장.
공사후 화장실로 변경.
자재및 공구 정리
난초님과 지킴이님.
마무리 작업중(사랑스런 나의 아바타여 수고 했어 근디 앞으로 보따리 한번만 더 싸믄 방 뺀다...ㅋㅋㅋ).
제 고향인 충북, 담엔 보은에서 함 더 하실까요... ㅎㅎㅎ
회원님들 먼길 고생 많으셨습니다.
첫댓글 혼자서 너무 바쁘시던데..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화창한 주말 잘 보내세요..
이쁘게 봐 주셔서 감솨 합니다. 먼 봉사길 수고 많으셨어요. 닉을 물공장으로 하셨는데 닉에 의미를 알고 잡습니다.
제가 지금 물공장(정수장)에서 근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별생각없이 정했습니다. 다음번 봉사때는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에제 그렇게 애 쓰시고 벌써, 정말 부지런 하시네요. 어리연님!!!
같은 팀 되보니 정말 바쁘시더라구요~~ 오유지매님도 미장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오유지매를 뵈며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웁니다. 먼 봉사길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 어제 차량거레하느라 바빳네요.. ㅎㅎ 늦게까지 수고하셧네요..ㅎㅎ
차량 거래성사 잘 되었으면 거래비에 5%내로 한번 쏴... 쏘는것은 맘대로야 뭐 앉아자 쏴, 엎드려 쏴, 쪼그려 쏴, 서서 쏴, 누워 쏴 등등 편한데로 쏘면 되지라우... ㅋㅋㅋ
이제 수리비가.. ㅎㅎ 자가정비해보려는데.. 어디까지 해낼지요~~ㅎㅎ
상사화가 넘 이쁘네요 서울 근교에 이런집 수리해서 마당에 박석 깔고마시안 키우며 살았으면 시간 나는대로 지붕에 보이는 창도 고희망사항 아닌
그렇게 살겁니다 시골가서
글라스 천정을 하실려면 겨울엔 두툼한 솜이불과 창호에 옵션으로 와이퍼 설치를 하셔야 해 달 별을 볼 수 있을겁니다. 그거 안하면 해 볼일 별 볼일 쪼깨 그렀습니다.
가끔 부뉘기는 현빈 노랫말 처럼 주겨줘요... ㅎ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랜만에 배부른 지방봉사였습니다~~'행복~'
팀에서 짤렸다는 오해가 종종 있는데~ㅋㅋ 전 저를 필요로하는 팀은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아직39년 남았기 때문에
전 종목을 마스터할 수 있을듯 합니다..ㅋㅋ
그래도 일단 재팔이형한테 잘보이는게 좋을듯~~
눈썰미가 있어 경찰하믄 근무지 양상군자는 다 떨겠어... 고생많았고 봉사 정년이 39고개 남았다고 근디 퇴직금은 없으니 참고 하고 근로복지공단으로 질의 해 보시길, 39년 빡세게 일 했는데 그거 안주면 쓰카이가 쓰카이 바루 밑에 댓글 다신 분 조서 꾸미겠지... ㅋㅋㅋ
공사 마무리가 너무나 잘된듯 합니다. 수고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대장님 그리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먼 청원군까지 오셔서
노무 고생을 많이 하신것 같아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어리연님!
너무 고생하였습니다.
그리고감사합니다.
보은에서 봉사활동이 있으면
뛰어서라도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회장님!
회원님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담에 청원에서 또 뵙지요.
동에번쩍 서에번쩍 아는것도 많고(농사,공사,원예 등등등.....) 일도 잘하고 사진도 글도 알게되어 넘 든든하고 좋다. 사랑하오 어리연!! 깃털의 가벼움만을 보는이도 많은데 그 깃털의 가벼움의 진실과 무거움까지도 아는 나의 그대는 나의 힘이라오. 수고많았수^^ // 결국 양푼의 사진이 ㅎㅎ 넘넘 잘 먹었습니다. 난초님!!!
행님 제 원글에 은제 댓글 주실거유.... ㅋㅋㅋ
원글이 워딧데?? 다 봤구먼// 어제 두룹나무 짤라서 옮겨 심었는데 마당으로 물이 안나와 못줬는데 개안을까?? ( 비가온다구 해서리..) 다음차례는 소금물 살수인데 농도는?? 허다가 모르면 물어볼께 ㅎㅎ
바쁘시게 움직이시던데 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모든분이 있기에 가능 하다고 봅니다. 화니님 현장에서 자주 뵙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리연님 !! 만물 박사이시네..화초부터 나무등..그리고 집 수리등..또한 사진까지, 차라리 못하는게 모냐고 물어보고 싶습니다..정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치명적으로 몬하는거시 항개 있는데 뭐라 말 할 순 없고 동반자 행님 한테 살짝 말 했는디 리플이 없네요...ㅎㅎㅎ
어리연님은 무쇠팔 무쇠다리 마징가 *가 아닌데요... 건강 조심하시면서 일하세요. 걱정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