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건의의 골자는
수요처를 늘려
공급과 수요의 무게를 맞추고
아이템의 가치 보존과
파밍의 재미를
촉진 시키고자 함 입니다
이해 안되는 부분도 있을 수 있으나
불편하게 생각 안하셨으면 하는 바람이고
추가 및 보완 의견이 있다면
게임사 관계자분들이 볼 수 있도록
댓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1. 장비 아이템 분해 및 강화 실패시
일정 확률로 의미있게 쓸 수 있는
소모성 아이템 획득 추가
현재) 분해시 해당 등급과 같은 파편 1개 확정 획득
대성공시 상위 등급의 파편 1개 추가 획득
추가.1) 분해 및 강화 실패시
해당 등급과 같은 세공석 1~5개 확정 획득
높은 강화 단계 실패일수록 획득 개수 증가
세공석의 획득은 아이템 분해 및
강화 실패 보상으로만 획득
세공 잠금 기능 활성
추가.2) 분해시 해당 등급 및 유형과
같은 도면 조각 1개 낮은 확률 획득
2. 강화 실패시 심연의 가루 획득 개수 증가
영웅 등급 이상부터 대폭 증가
심연의 가루 사용처 확장
예시,1) 심연의 가루로 칼데라스 증표 제작
예시.2) 심연의 가루로 문양 제작
예시.3) 심연의 가루로 파편 확률 제작
심연의 가루 1000개로 희귀 파편 1개 확률 제작
심연의 가루 5000개로 영웅 파편 1개 확률 제작
하위 파편으로 10개로 상위 파편 1개 확률 제작
심연의 가루로 완제 도면 확률 제작
하위 세공석으로 상위 세공석 제작
3. 힐이나 클렌징 같은
활동형 버프 마법을 제외한
단순 버프형 마법은
패시브로 변경하고
사용 모션 삭제
4. 상위 사냥터에서만 낮은 확률로
1티어 영웅~전설 아이템과
사냥터마다
특정 클래스에 특화된
장비 아이템 매우 낮은 확률로 획득
(제작 불가)
예시1.) 65레벨 이하 사냥터에서는 영웅 아이템 드랍 안됨
예시2.) 70~74레벨 사냥터에부터 낮은 확률로 2~3티어 영웅 아이템 드랍
예시3.) 75레벨 이상 사냥터에서부터 낮은 확률로
1티어 영웅 / 2~3티어 전설 장비 아이템 /
영웅~전설 등급의 클래스 특화 아이템 드랍
첫댓글 작업장은 영웅도면 완제로 ㅈㄴ퍼주면서
일반사냥터에선 영웅도면 드랍없애놨음ㅋㅋ
밸런스시발련들
인컬변컬 풀컬하면 영웅조각1개줌ㅋㅋㅋ
그냥 나한테 연락해라
월급받는 빡대가리련들보다
내가 운영훨씬잘할수있다
니같은 돌머리로 ㅋㅋ 운영하면 겜안하지 ㅋㅋ
진짜 넌 코미디언이나 해봐라 가능성보인다 ㅋㅋ
@멘티코어 그만질척거리고 갈길가라 그러다한대맞고
합의금받아서 패키지살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