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꽃을 주제로 한 클렌징을 선보였다.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 |
마몽드의 꽃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부터 매월 한번 씩 꽃 성분을 주제로 제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약속을 지키고 있다.
그동안 카네이션을 주제로 한 카네이션 핸드크림이다. 이어 동백 성분을 주제로 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을 카렌듈라의 자외선차단제를 각각 내놓았다. 이번에는 연곷을 주제로 한 클렌징을 선보였다.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라인‘는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마일드 폼(175ml, 1만3천원 대)와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세범 컨트롤 폼(175ml, 1만3천원 대),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머드 마스크( 80ml, 1만5천원 대) 등 이다.
마일드 폼은 쫀득한 제형이 만들어내는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극세사 거품이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미세먼지를 씻어내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딥 클렌징제품이다.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 (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쫀득한 제형이 만들어내는 극세사 거품으로 당기지 않는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세범 컨트롤폼은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극미립 파우더가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주는 산뜻한 제품이다.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입자를 가진 고령토와 모링가씨 파우더가 함유된 피지 흡착 콤플렉스로 보다 강력하게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준다.
머드 마스크는 연꽃과 청정 머드가 만나 모공을 청소, 각질을 정돈해 줄 뿐 아니라 풍부한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정화에 탁월한 연꽃 추출물과 고련피 추출물의 성분적 시너지효과를 담은 AP특허출원 성분을 통해 피부 노폐물(미세먼지, 중금속)을 제거해주고 미세먼지 흡착에 탁월한 마일드 소금성분이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기에 뛰어난 피지 흡착력과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한 청정 머드가 더해져 피부를 보다 맑고 건강하게 해준다. 또, 0.6 마이크로 사이즈의 입자를 가진 고령토와 모링가씨 파우더가 모공 청소와 각질 정돈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