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년만에 난생처음 가드름 나고 너무 스트레스 받고 우울했는데 한달?? 만에 그래두 나름 많이 사라져서 공유 하고싶어서 올려!!
전 사진은 없어 .. 왜냐..?
볼때마다 스트레스 개받아서 사진 찍을 생각도 안했고.. 매일 아침마다 긴장하면서 거울로 가드름 확인함..
내가 너무 회피형이라 어떤 날은 확인 안한 날도 있어…
네이버에서 나랑 비슷했던 사진 가져올까 싶었는데 남의 사진이라 좀 아닌거 같아서..
그래두 어땠는지 말로 설명하자면
1. 오돌도톨 좁쌀 한바가지
2. 좁쌀 한바가지 있는 가슴팍 부분 엄청 울긋불긋
3. 농이 차서 노랗고 빨갛게 올라온 화농성 여드름 2~3개
4. 쇄골, 가슴골까지 올라오고 내려온 화농성 여드름
이랬는데..!! 지금은 !! 오돌도톨만 아주 찔끔 남고 살짝 붉은기만 남았어..!! 이제 곧 다 사라질거 같아 이 루틴 그대로 계속하면.. 이제는 거울로 봐도 스트레스는 없어 u넥 티셔츠 입어도 신경 안 쓰일 정도!
이제 바로 내가 했던 루틴을 써볼게
나는 우동탕에 가드름 서치 해서 올라온 글 다 봤거든.. 그래서 추천해준거 중에 가격대 괜찮고 맘에 드는걸로 샀어 사용한 제품이 5개라서 뭐가 젤 효과 있었던건지는 모르겠어.. 그래도 나름 저렴한 것들로만 사서 썼어!
1. 발을 씻자 쿨링 (7천원정도)
이거는 쿨링 버전으로 사서 사용했어
때밀이 봉?? 그거에 발을 씻자 뿌려서 가슴팍만 완전 비벼줬어 한 30초~1분 정도? 비비다가 바로 미온수로 씻어내줌
2. 스트라이덱스 빨간색 패드 (만원 초반대)
샤워하고 나와서는 이걸로 가슴팍을 닦아내주다가 여드름 젤 심한 부분에 한 5분정도 붙이고 있어줬어 난 아침 저녁으로 해줬어
3. 알로에 수딩젤 (9900원)
스트라이덱스 패드 떼준 다음에 알로에 수딩젤 듬뿍 발라주고 한 10분? 정도 있어줬어 이것도 아침 저녁으로 했어
4. ⭐️⭐️⭐️⭐️⭐️아젤리아 ⭐️⭐️⭐️⭐️⭐️
(만원 후반대)
난 솔직히 얘가 제일 효과가 있었던거 같아 얼마전에 여행 가느라 스트라이덱스패드랑 아젤리아만 챙겨갔는데 계속 드름이들이 나아지는게 보이더라구 ( 근데 또 나머지 제품들 다 써줬을때보다는 효과가 덜하긴 했어 )
이것도 아침 저녁으로 발라줬어 이거 내가 시험기간에 한번 귀찮아서 이틀정도 안 발랐더니 가드름 완전 뒤집어지더라 ㅠ 진짜 너무 놀라서 보자마자 발라줬더니 몇시간 뒤에 바로 괜찮아졌어..!!
5. 베아로반 (3천얼마)
모낭염인가 싶어서 저녁에 아젤리아 말구 이거만 바르고 잤었는데 아젤리아만큼의 효과는 못 봤어.. 1회만에 효과를 바라면 안되는데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서..
이거는 걍 아젤리아 바른 부위 위에 대충 기분 내는 식으로 발라주고 있어 .. 이렇게 발라도 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1 -> 2 -> 3 -> 4 -> 5
이 순서대로 밤마다 해줬고
아침에는 발을씻자 빼고 다 해줬어!
내가 한 방법이 절대 정답은 아닐테니까 참고만 해서 다들 가드름 타파했으면 좋겠어!! 병원도 갈까 했지만 찾아보니까 딱히 효과는 없는거 같더라구.. 약은 별로 먹기
싫어서… 난 이제 거의 없어진거 보고 놀라서 오리들한테 제품들 알려주고 싶어가지고 글 썼어!! 광고는 절대 아님!!❌❌❌
우리 꼭 얘네 정복하자!!!
첫댓글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