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공후 30년 지나면 피바가지 개건축 해야 돼
미적 거리다 35년 넘기면 목숨 걸고 살아야 돼
40년 차 지나면 요로쿠럼 몰살 당하는 수가 있어.↓
요게 내가 철거한 38년차 주공 아파트
요게 39년차 정능 스카이 아파트
요게, 한밤중 자다가 벌떡 일어나 도망간 40년차 이촌동 아파트
그럼 땅없어 조기 살던 사람들 어케 되었을까나? 요로쿠럼↓
어머나! 여기 윤격수, 지리산, 에두아르도, 하늘소리, 나나. cry man. 다 모였네? 우야꼬?
삐귀들아 저 사진 장난 아니다...제발. 명심 해라! 명심 해!!!
알몸 누드 공굴박스는 추위를 많이타, 수명이 단독의 반도 안 된다. 에다가, 개건축비는 완전 단독의 8곱 이상 들어가고... 우야꼬?
동네 단독 업자 한테 물어봐, 누드 공굴박스 건축비는 단독의 35%면 떡을치는 싸구려 막장 건물이라고 하지.
강남 진달래 개건축비 폭탄 11억 맞고 울고불고 난리 버거지 난 뉴스 보았지? 그치?
왜냐면, 아파트 개건축은 관리처분~입주까지 10년 걸린데(건산연 발표),
근디, 개건축 사업은 최고 비싼 이자 + 기하급수 복리 시스템 PF 사업 아니면 불가능 이거든. 그니까 배보다 배꼽이 6곱 이상 더 클수밖에....
에다가. 그냥 매몰비용만 건축비 보다 더 들어가... 알긋냐?
그니까. 쥐 손톱의 떼만큼도 안되는 지분에 목이 매어, 개건축 도장 찍지 말고,
야반도주해, 그게 최고여.
근디 어쩌냐? 지금 공굴박스 똥값 본성으로 회귀 중이거든? 그럼 피바가지 개건축 조차도 물건너 간다네...
삐귀들아 어차피 아파트 끝장났어.
아파트 뿌리인 개건축이 불가능 판명 났다면
공굴박스 사형선고 확정! 된 상품 맞다니까는?
만일, 유럽에서 아파트 개건축, 수익성 있다고 개건축 발의 한다면? 그 날부로 그 정치인 생명은 끝장 난단다.
어거지로, 무식 용감하게 피바가지 개건축 했다손 치자.
그럼 30년 후 또 개건축 쓰나미 참사에 걸려 드는 데?
이 무시기! 개 같은 인생이란 말인가?
그니까, 여기 맬맬 겨들어와 헤롱거리지 말고
앞으로 남은, 몬도가네 막장인생 어케 비참하게 마무리 질 것인가를 고민혀,,,
그래야 충격을 줄일 수 있지 않겠니?
참으로, 막차탄 우리 공굴 빚쟁이 삐귀들, 앞으로 남은 인생 어케 살까나? 불쌍한 지고.
여러분! 대한민국은 완존히 토건이 사기 공화국에 걸려 들었답니다.
30. 40 代 가 평생~~ 벌어도 못 살 만큼 거품을 만들어 놓고서도
안 팔린다고. 또 토건족을 위해. 부도직전인 대한민국을 수렁으로 몰아넣고 있답니다.
이게 나라 맞습니까?
법인 세법상에서도 아파트는 40년 차에 자산가치 빵원으로 처리 하고 있답니다.
그니까 중고 아파트 팔수 있으면 팔아 봐. 어떤 똘빡이 몇년 못살고 은마 꼬라지 나는 상품을 돈씩이나 주고 사겠니? 인제 다 눈치 챘단다.
생존 제1 법칙 : "원금을 사수한다." 뭔 말인지 모르겠다고? 그럼 됐고.
대한민국 공굴박스가 얼마나 시스템 역학적 사기 상품인가 하면...
* 한화는 알고 있다 아파트 값을... 꼭 클릭해서 읽어봐.
지금 한화 건설이 이라크 비스마야 신도시 (분당 규모) 건설을 통째로 먹어서 대박 났답니다. 바스미야 신도시 분양가는 땅 값 포함. 평당 230만 원.
땅 값 빼고 건축비만 계산 하면 평당 120만 원 전 후.... 이 가격에도 대박 났다는 사실.... (검색해 보세요)
한화 건설이 아파트 건축비 판도라 상자를 열었따.
상기한 기사 출처인, 이라크 국가투자위원회 관련주소입니다. 클릭 ?
http://www.investpromo.gov.iq/index.php?id=13&items=1119
바스미야
Noting that the price per square meter is (630 dollars) that the price of the housing unit area (100 m 2) is ($ 63,000), (120 m 2) is (75,200 dollars), while (140 m 2) is (88,200 dollars).제곱 미터 당 630달러 --> 3.3제곱미터 X 630달러 X 1100원 = 2,286,900원 (분양가 평당 약 230만원).... 땅 값 빼면 건축비가 평당 120만 원 채 안 됨.
하남시도 알고 있다 아파트 값을
하남시는 입지 조건상, 판교는 쨉도 안 되는 풍산지구에 아파트 딱 400에 분양하고도.
10억 놓고 500억 대박 냈다는 사실. 검색해 보세요.
이는 년리 15% 이르는 고리대금 PF 방식을 거부하고, 군인 공제회 교원 공제회 투자를 받아 연합한 결과 + 턴키 베이스 (설계도 한장 놓고 입찰을 결정하는 "너도먹고 나도먹는 피라미드 펀지. 도급→하도급→하청→재하청 방식"을 제끼고
즉 돈 좀비들을 모조리 제거 한
직접 최저가 입찰 방식을 채택한 결과. 건축비 180에 낙찰! 시공 한 결과랍니다.
이것을 알려주고 싶다.
지난번 아파트 거래 활성화 대책에서... 올 1월 1일 부터 실시하기로 약속했던 " 최저가 입찰 방식" 을 또 2년 연장 했답니다. 왠지 아십니까?
이걸 실시하면 대한민국 최대 실물인 아파트 값이 와르르 대붕괴 되어 대한민국 경제가 아수라장 될 것만 같거든요.
바로 이점을 민주당 경실련도 침묵하고 있답니다. 저들도 완전 토건이 세력에 장악 된 세력에 불과 하답니다.
고로: 수도권 33평형(전용 25평) 아파트 5천만 원도 무지 비싼게야...
모든 가격은 반드시 제 가치로 환원 되게 되어 있답니다... 이를 두고 우리는 대공황 이라 하는 게죠.
실제로 제가 활동할 당시만 해도(90년도 초기 까지) 아파트는 지금 같이 너도먹고 나도먹는 피라미드 펀지 사기, 턴키 베이스 방식이 아닌. 최저 입찰가 방식 이었답니다.
턴키 베이스 방식은 장대 터널, 장대 사장교. 지하철. 등 과 같이 고난도 토건에만 적용하는 것이지. 건설면허만 있으면, 개나 소나 다 지을 수 있는 공굴 박스에 적용하는 것은
대재벌들이 손 안대고 코풀게 하는 완전 시스템적 사기 카르텔들의 수작 질에 불과 하답니다.
세계 어느 곳을 가 보아도. 대재벌 기업이 아파트 공급으로 삽질 한 번 안 한채 돈먹게 방치 하는 나라는 없답니다.
세계 어느 곳을 가 보아도. 아파트는 중산층 아닌 빈민층을 위한 대상 이랍니다.
세계 어느 곳을 가 보아도. 법원의 분양원가 공개 명령을 거부하는 나라는 없답니다.
바로 이점을 보아도 대한민국은 완전 아파트 시스템 역학적인 사기 경제 맞답니다.
바로 이런 공굴박스 사기 경제 땜시 아기를 못 낳고 있는 거랍니다.
찌라시들아! 자꾸 위기라 하지 마.
어케 주거비가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이 위기란 말이냐.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그것이 위기지. 작금의 위기는 한국만 꺼지지 않은 거품에 있단다.
고로 거품이 꺼질 때까지 위기는 계속 될 수밖에,
공굴 토건이 세력들아 ! 니들이 자행한 공굴박스 사기경제 땜시 애를 못 낳고 있자나.
아기가 없는 것 이상 더 큰 위기가 있단 말이냐?
오늘날 하우스 푸어. 렌트 푸어 가, 조만간 대한민국 전대미문의 최대 금융위기를 불러 오게 될 것이랍니다.
더욱 더 끔찍한 것은
고층 아파트 강제 폭파 순환 주기가 오고 있단다.
은마나 분당 강제 철거로 발발할 아파트 트라우마!
즉 대한민국 5천만 국민중 아파트에 살고 있는 60% 3천만 명이 받을 심리적 충격.
아파트 대! 공! 황!...... 이게 몇년 안 남았어... 생각만 해도 끔찍 혀~
오죽하면 세기의 석학 루비니가. 한국은 아파트 대공황을 맞게 되어 있고. 이것으로서 한국은 세계에서 젤로 위험한 국가라고 낙인 찍었겠니.
- 서울 천도를 준비하라!-
첫댓글 저도 이 포럼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하락론자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그러나, 윤상원씨의 글은 죄송합니다만 너무 극단적입니다.
버블이 심하고, 당연히 꺼져야 하며, 투기한자는 그 댓가를 치러야 하며, 현재의 재건축 아파트 방식은 답이 없어서 헤어나오기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윤상원씨 주장대로 아파트는 빵원이고, 아파트 소유자들은 알거지되고, 평당 180이면 충분하고, 아파트 대공황이 오고... 이건 말도 안되는 과장입니다. 너무 심하다고요.
당장 버블 붕괴된 다른 나라들을 보더라도 모든 복합주택들이 알거지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거주할 인구가 있는데 불가능하죠.
윤상원씨의 글은 앞에서 했던 말 또 쓰고 사진 가져다가 또 쓰고 매번 똑같은 소리만 앵무새처럼 반복합니다.
이런 식의 글들을 퍼나르는건 부동산에 부정적인 사람들도 거부감을 느끼게 되고, 당장 이 게시판에서도 과장이 심하다느니 비관론에 쩔었다느니 빵원이 말이 되느냐는 식의 비난과 반감만 가져옵니다.
아무리 사람들이 자기 주장을 큰소리로 외쳐도 시장은 갈길을 갑니다. 일본도, 버냉키도, 드라기도 못막습니다.
이제 왠만큼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부동산이 맛이 가고 있다는거 압니다.
그러니, 아무리 말해도 못알아먹는 사람들 있다고 이런 글 퍼나르지 맙시다. 무식하면 겪어봐야 아는게 당연한거에요.
한 얘기 또 하고 또 해서 궁민들을 구제할 수 있다면 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표현이 과격하긴 하지만 윤상원 님 글은 그렇게 이해를 하고 있답니다^^;;;
관심 있고 머리가 조금만 있는 사람이라면 알아보고 찾아보고 들어서 알고 알게 됩니다.
이쯤되었는데도 모르고 속을 사람은 아무리 가르쳐줘도 모르는 사람들입니다.
누가 누구를 구제한다는겁니까.
사실과 팩트를 가능한한 정확하게 전달해야만 그 진의가 올바르게 이해되는 법입니다.
과장을 해서라도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심어주려는 의도라면, 탐욕을 이용하는 투기꾼들과 다를바가 뭡니까?
별님 알았어요 ㅎ 자재할께요~
윤상원씨는 대한민국 아파트가격이 빵원에 수렴할수록 엄청난 이익을 얻는 분처럼 보여요. 금융쪽 처럼 부동산에도 무슨 파생상품이라도 있는 걸까요? 콜-풋옵션 같은거?
서브프라임때 미국에서 비슷한 분 ( U .S. A : Subprime : Michael Burry) 이 부를 취득하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윤상원씨는 조금은 달라보입니다.
15층 이상 아파트에 대한 부정적 생각은 저도 마찬가지입니다만,
공동주택은 소유자에게는 훗날 득보단 실이 많아 보이긴 합니다.
그 구체적 인과 관계를 아셔야 합니다.
지금 여기서 설명해도
방해론자나 시기하는 사람으로 치부하는 건 분명히 옳바른 사고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설령 가슴아프고 기분 나쁜 사실이라도 그 사실을 받아 들이고 준비하는 자가 살아 남게 됩니다.
지금 재건축 잘 보시면 됩니다.
예전같이 어리 석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시장도 결국 수요와 공급입니다. 부동산은 여러 가지 복합적인 수요 공급외 원인이 있지만 가장 치명적인 건 수요문제입니다.
자식에게 넘기지 마세요. 채무없는 집 제외하고는 이제는 자식에게는 상속하셔도 세금문제와 여러가지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조금 과장된 면이 없지 않지만 백번 맞는 말입니다. 윤상원님 덕분에 썩다리 아파트의 실체가 밝혀졌어요. 본 카페가 비관론자로 가득찬 방으로 인식할 분은 아무도 없어요. 진실을 가리고 펌프질하는 ㄴ들이 가득한 카페가 더 큰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어요. 윤상원님, 힘내세요. 파이팅...
비관론자로 가득찬 방으로 인식할 분이 아무도 없다니요.
불과 몇페이지만 뒤로 가보세요. 빵원론 가지고 이 카페 전체와 김광수 연구소까지 싸잡아 욕하는 사람들이 널렸습니다.
이런 식의 자화자찬은 자위밖에 안됩니다. 하고 나면 자기는 잠깐 기분 좋죠.
다른나라와 달리 썩다리아파트로 도배한 우리나라에서는 심각한 문제가 될수있다는걸 일깨워주신분...윤상원님 힘내세요!!!!
윤상원님 글에 대해서는 그냥 어느정도 본인들이 정제해서 생각 하시면 무리 없어 보입니다.
몇가지 팩트만 받아 들이시면 문제 없다고 봅니다.
아파트 라는 고층 건물은 40년 정도면 철거 해야 한다는 진실 하나.
재건축을 하게 되면 건설사에 돈을 주고 새로 만들어야 한다는 거 하나
재건축 시기동안 거주 하는데 비용이 든다는 사실 하나
근데 이 비용들의 합이나 그냥 현재 아파트 버리고 새로 주변에 아파트 구입하는 비용과 차이점??? 이런거 생각 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빙고죠^^ 저도 그런의미에서 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