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종합 설명] 1. 콘텐츠 명 (가칭) : 1:1 익명 매치 (컨트롤 최고수는 누구인가)
2. 컨텐츠 설명 : 템은 기본빵으로 동일하게 셋팅된 전장 또는 이벤트 결투장을 만들고 거기서 스킬레벨은 적정수준(10랩)으로 통일 시킨뒤 각자 취향에 맞게 직업/스킬을 셋팅하여 동등한 입장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1:1전투 컨텐츠
3. 컨텐츠 목적 및 기대효과 ① 아레스가 갓겜인 찐 전투 경험 제공 (모두가 동등한 상태에서 찐 컨트롤의 맛) ② 중.저투력 중과금러의 도파민 경험 제공 ③ 고투력도 자기 실력 점검 (맨날 과금차이로 패고다녀서 자기실력 모름)
4. 게임사 우려사항 및 해결방법 (컨텐츠 활성화 방안 포함) 우려사항 : 핵과금러 아재들이 정말 싫어할 컨텐츠 ex: 핵과금해서 투력으로 컨트롤 필요없이 다 조지고다니는데 이 시스템생기면 맨날 패던얘한테 쳐맞으면 컨트롤 줫나 못한다고 놀림감되서 게임 떠남(과금의 의미를 찾기 힘들게됨) 사실상 무과금.중투력들이 놀릴 수 있는 환경을 구성하게 되는 꼴 해결방법 : 해당 컨텐츠는 익명으로 운영 (무명전장과 같은 익명 가디언으로 표기) 이럴 경우 해당 컨텐츠의 참여 의미를 잃을 수도있으니 아래사항을 꼭 반영해야 함 (제일중요) ★중요★ ---아래사항이 반드시 함께 반영되어야 기획의도에 맞게 컨텐츠 운영 가능-------------------------------------------------------------------- ① 연승/승률등으로 보상 좋게 구성해서 참여율 독려 ( 익명이면 참여율이 저조 할 수 있음을 방지) ② 1주일 또는 1달에 순위 1.2.3등 유저만 월드에 공개 및 엠블럼 제공 (무과금, 중소과금러들도 게임에 흥미를 갖게함) *컨트롤 잘한사람에게는 자신감과 보상을 주고 고투들의 프라이버시는 지켜주는 방법임 (누가 누구한테 이겼는지는 알 수 없기때문에 고투들이 싫어할 일 없고 연승 쩔게한 유저는 자신이 공개됨으로 Pride오질 듯) ----------------------------------------------------------------------------------------------------------------------------------------------------
본켄츠의 종합 3줄 요약 ① 근철이형이 강조하는 아레스의 전투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음 ② 고투력의 과금 조롱을 방지하고 무소과금의 게임 흥미를 극대화 (물론 핵과금 고투력들도 자기실력 점검 가능) ③ 좋은 보상 및 시즌마다 상위 랭커 3명정도 아이디 공개를 통해 재미요소 제공 →컨트롤 짱 소리들을 생각에 컨텐츠 참여 겁나하게됨 (2주 또는 1달에 한번 시즌제 운영하면좋을듯)
★ ★ ★ 어때? 근철이형 나 세컨다이브 컨텐츠 기획자로 뽑아줭!!! ★ ★ ★
추가의견 : 참가비로 소규모 다이아 책정하고 상금으로 모인 참가비(다이아) 분배하는 방법도 좋을듯 (행성전 입찰 및 분배처럼?) : 지속 컨텐츠로 실행하기 힘들면, 아레스 1:1 대회라는 이벤트로 열어보고 반응봐도 좋을 듯 |
첫댓글 간만에보는 소중한 작성글이네요! 굿!!
근데 고투들고 컨 개쩌는 사람들 많긴한데
익명 좋네요
개좋다 저거생기면 존나잘할자신있음 ㅎ
이형 직원으로 채용하자 근철이형
나도한표!!!
비슷한 결이지만, 무명의 전장 컨셉에 맞추어 참여인원 전체 동투력 동일스킬 입장시 슈트 세팅으로 맞추고 킬수나 점수에 따라 버프가 주어지는 성장형 전장도 좋다고 봅니다.
건의할줄 아는 유목민 모집중
좋아용 ㅎㅎ
맨날 커x님, 똑x이 이런 애들 징징 똥글만 보다가 정성어린 건의글 보니 아직 아레스에는 희망이 있네요.
솔직히 겜접기 직전인 사람 많은걸로 아는데 이런컨텐츠 있으면 괜찬을듯 개추
아주 무과금 갲ㅂ들이 좋아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