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자격 (클리앙)
2024-02-06 04:35:47
1. 입당 시킬때 과거 이력을 보겠지만 그것보다 당장 우리에게 실익이 되는지 또 이길수 있을런지
설령 그것이 오월동주라 하더라도 지금 우리에게 득이 된다면 입당을 시키고 인재영입이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2. 자신의 입신양명을 위해서 민주당에 기웃거리거나 진보인것 처럼 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3. 진보라고 주장하나 그 결이 우리와는 사뭇 다른 사람들이 많습니다.
간단하게 적어도 이정도 입니다. 사실 여기 세가지 항목에 죄다 들어간다고도 볼수 있죠...
근데 우리 당원들이나 민주당 지지세력들이 끊임없이 속으면서 당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그것은 덮어놓고 지지 하기 때문입니다.
설령 민주당 인사라 할지라도.....사람을 보지말고 그들이 어떤말을 하는지 어떤 행보를 하는지를 봐야 합니다.
그렇게 믿었던 의원들이 탈당하거나 우리의지와 상반대되는 행동들을 천연덕 스럽게 할때 변절자라고 욕하지만
그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오월동주 사이였고 잠시 가는 방향이 같아서 한 버스를 탔을 뿐입니다.
끝까지 함께 가는 사람만이 우리의 동지이겠죠.
한때 클량에서 이낙연 총리를 얼마나 빨아 줬습니까? 기억들 나시나요? 진짜 그때 낙엽 욕하면 그냥 욕쳐먹고
빈댓글 달리기 쉽상이었죠. 솔직히 그때 빨아주는것 보니...조만간 헐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탄희 의원도 우리와 결이 또 방식이 좀 다른 사람이죠...
용혜인 의원도 마찬가지죠.... 임종석도 여기서 엄청나게 빨아줬죠...기억들 나시죠...
정말 많이 빨아 줬습니다. 문통 비서실장이라고.....어휴.....
얼마나 빨아대는지...여기서들...
이번에 새로 인재영입하는 인사들도 잘 좀 지켜 보시길 바랍니다. 덮어놓고 지지하거나 빨아주면 안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영입했다 해서 또 그 곁에 있었다고 해서 다 우리쪽입니까? 아니잖아요...지금보니.
노무현 대통령도 그렇고 문재인 대통령도 그렇고 모든 인사를 다 꿰뚫어 볼수는 없는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라도 정신차리고 매의 눈으로 우리의 가는길에 걸림돌인지 아닌지를 분별해 내어야 합니다.
이재명 대통령 후보를 위해서라도...
안그럼 제2의 용산 멧돼지 사건이 또 발생합니다....
최근 보니 이언주 입당하는것에 대해서 빨아주던 사람들 있던데...그렇게 당하고도 모르는지....
"언주야~ 나가 있어! 따라갈게~"
박영선은 한때 또 중기장관하면서도 그렇고 얼마나 빨아줬는데 요즘은 또 아니죠?
정치인들 무조건 빨아주면 맨날 뒤통수 맞고 정치가 더럽네 어쩌네 하는 말만 죽을때 까지 하게됩니다.
그건 우리가 바라는게 아니잖아요...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라도 정신차리고 나라를 지켜야 합니다.
ps> 저쪽 보수라고 하는 인간들은 말할가치도 없구요...
첫댓글 댓글 중---
HTR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사람이 170명이나 모여있는데 십여명 광인행세 하는 정도는 과거 민주당 역사 보면 아주 하찮은 일입니다.
오히려 2016년 문재인 대표당시보다 2024년 이재명 대표가 더 의원들 잘 통제하고 있습니다.
당시에 안철수, 김한길, 박지원이 문재인 대표 흔드는데 동참하고 탈당한 의원이 지금보다 10배는 더 있었고, 심지어 문재인 대표도 결국 김종인을 불러다 비대위원장을 시켰을 정도니까요. (김종인이 당권 쥐자마자 정청래하고 이해찬 컷오프하는 사천을 시전..)
IloveDaughter
정치인을 소속한 당이나 그가 하는 말로 판단하지 말고 그가 걸어온 행보를 보고 판단해야하는 데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갤러리김
대부분은 그냥 그 동네에서 방귀좀 뀌는 사람이 나오는거라.. 정당 정체성 따위 안보는거 같아요
오얼밴가
일단 한국정치에서 인재영입이라는 낙하산부터 없애야 합니다. 이건 국짐이나 민주당 다 욕먹어야 돼요..
솔직히 인재영입 된 사람들중에 국회법 아는 사람 있을까요?
어느 직업이 아무 경험 지식을 없는 사람에게 중요직을 맡게 하는 직업이 어디 있나요..
정치도 초전문가 영역인데..한국 정치는 대통령부터 국회의원까지 개나 소나 할 수 있는 것처럼 되어있죠..
한국은 선거라고 말하고 순전히 인기투표죠..
아노우 하는 짓거리에 정신나간 2찍이들 보세요..
정신병자 2찍이도 문제지만
민주진영 지지자들도 너무 감성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