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소비자평가연구원입니다.
보일러제조사의 AS기사님 친절성을 모니터링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AS신청을 한 후 집으로 오신 기사님의 친절성이나 업무태도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AS신청 회사는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입니다.
모니터요원을 희망하시는 경우, 조건이 맞는다면 본인이 직접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로 신청을 주시면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보일러 소지자분을 찾습니다. (오래된 가전제품 년수 상관없습니다)
조사일정 : ~ 5월 9일
지원자격 :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보일러 (오래된 제품도 상관없습니다)
조사지역: 서울 인천 전지역
조사방법 : 집에 있는 보일러중 경동나비엔/귀뚜라미/린나이코리아 보일러AS를 신청을 합니다.
(보일러를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점검을 받는 것입니다.)
저희회사 모니터요원이 예약시간에 맞추어 10분정도 전에 미리
댁에 방문을 하여 머무면서(지인인듯 있으면서) 모니터링 진행합니다.
** 방문이 부담스러우신분은 직접 모니터링 진행 가능하십니다.
소요시간 30분 예상
조사대상가전 : 보일러
조사PAY : 1회(한브랜드 당) 1만원/ 직접진행시 3만원 / 익월 20일 통장지급
소개비 : 5,000원(브랜드당)- 진행일기준 다음달 20일 통장지급
출장비 : 영수증 제출후 통장으로 지급(단, 고장수리비 지급하지 않고 단순출장비만 지급)
신청방법 : 이메일로만 신청
선정이 되시면 회사에서 연락드립니다.
hjma@kmac.co.kr
제목: 보일러as 신청
이름/연락처(유무선)/00전자/ 제품종류/조사가능날짜/거주지역(지역구).
(소개자이름/소개자연락처 기재)
1년동안 하는 프로젝트이므로 신청을 해 주시면,
이번에 해당되지 않으시더라도 나중이라도 연락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