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가입하구 처음 글올리네요....
먼저 주인장님께 죄송해요...맨날 글쓴것들 보기만하구....
지금쓰는 피자소스가 맘에 안들어서요..어떻게 좀 개선을 해야할것같아서요...
지금 시아스피자소스랑 헌트토마토페이스트 스파이스믹스랑 혼합해서 쓰는데...
영!~아닌거 같아서요....괜찮은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저는 피자에관한 지식들이 턱없이 부족한터라....
치즈는 남양50써서 토핑맛은 괜찮은데....
빵이랑 소스는 제가 먹어봐도 영아닌거같아요....
빵은 금방했는데도 약간 이상한냄새가 나구...
스크린도 해보니깐 뭔가가 부족한것같구...
조금만한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하구 이렇게 염치없이 글을 올림니다...
첫댓글 먼저 자기만의 소스를 만들고 싶으면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데로 재료를 준비하여 몇차례 실험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숙성식이든 끓이는 소스든 맛의 균일성유지는 그리 쉽지 않습니다.
기성품을 추천하자면 태원것이 무난한것 같습니다. 똑같은 레스피로 만들어도 소스는 하는 사람에 따라 맛이 다르더군요. 연습하세요. 그것이 정도입니다.
그리고 소스 맛의 결정은 도우또는 토핑에 따라 선택되어야합니다. 어느집 소스가 좋다고 그 소스가 내 피자에 어울린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미 게시물에 올려진 레스피라면 절대 손색없는 소스를 만드실수 있으리라 보여집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향신료를 첨가할때는 이것저것 처음부터 넣으면 뭐가 무슨맛인지 모릅니다. 한가지씩 첨가하면서 맛의 변화를 찾으세요. 적토마도님 고유의 대박소스가 탄생하길 기대합니다.
여러번 맹글어서 먹어봐해여??빵에서 냄새가 왜날까여??힘드시면 주위에 도움을 받으셔여..실수로나간맛없는피자 한판이 여러명두 더놓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