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으로 대중을 통제하는 마이크로파 광선총
KISTI 『글로벌동향브리핑(GTB)』 2008-07-05
사람들의 머리 속으로 소리를 직접 비출 수 있는 마이크로파 광선총을 만들 것이라고 미국의 한 회사가 주장한다.
침묵의 소리를 이용한 폭도 억제책(Mob Excess Deterrent Using Silent Audio)이라는 뜻의 메두사(MEDUSA)라는 이 장치는 마이크로파 청각효과(microwave audio effect)를 이용한다. 짧은 마이크로파 펄스가 조직을 신속히 가열시키면, 귀로 검출할 수 있는 충격파가 두개골 내부에 발생된다. 일련의 펄스들이 전송되면 인식할 수 있는 소리가 발생된다. 이 장치는 군용이나 대중통제 분야가 목적이지만,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냉전 시대에 미국 신경과학자 알란 프레이(Allan H. Frey)가 이 현상을 최초로 연구 발표하였기 때문에 프레이 효과(Frey effect)라고도 불리는 마이크로파 청각 효과는 아무런 수신 전자 장치도 필요가 없다. 이 효과는 제2차 세계대전 중 레이다 송수신기 근처에서 일하던 사람에 의해 처음 보고되었는데, 근처의 다른 사람들에게는 들리지 않는다. 나중에는 이 마이크로파 청각 효과가 단파장 영역의 전자기파 스펙트럼에 의해 유도될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으며, 1970년대에는 귀 달팽이관 주위의 열팽창의 결과로 낮은 전력밀도에서도 이 효과가 생긴다는 것이 나사의 연구로 밝혀졌다. 또한 그 후에는 신호 변조를 통해 두개골 내부에서 발생하는 것 같은 소리나 말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발견되었다.
미국 시에라네바다(Sierra Nevada Corporation)의 레브 사도브닉(Lev Sadovnik)은 미 해군 연구계약으로 시작된 이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 해군 보고서에는 이 효과가 효력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나와 있다. 1단계 연구의 주요 결과로는 동작 주파수 선정, 상용 마그네트론과 고전압 펄스 형성기와 같은 하드웨어의 요구 조건 확립, 하드웨어 설계 및 제작, 전력 측정 및 요구되는 펄스 파라미터 확인, 마이크로파 청각 효과에 대한 실험증거 관찰 등이 보고되었다. 메두사의 마이크로파 청각효과는 충분히 “시끄러워서” 불쾌감을 느끼게 하거나 심지어 무력화시킬 수 있다. 이 소리는 고막을 통해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보통의 청각안전 제한은 적용되지 않는다고 사도브닉은 말한다. “이러한 반발 효과는 시끄러움과 초조함이라는 요인이 결합된 것이다. 막을 수는 없다”라고 그는 말한다.
이 장치는 동료인 블라디미르 매너슨(Vladimir Manasson)이 개발한 새로운 재구성 안테나의 도움으로 동작할 것이라고 사도브닉은 말한다. 새 안테나는 빔의 방향을 전자적으로 조종함으로써 넓은 빔에서 좁은 빔으로 전환시키거나 다수의 목표물을 동시에 겨냥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기술은 비군용 분야로도 응용될 수 있다고 사도브닉은 말한다. 새들은 마이크로파에 매우 민감한 것 같으므로, 원치 않는 새 무리들을 위협하여 쫓는데 이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사도브닉은 말한다. 사도브닉은 정상적인 듣기를 손상시키는 외이 문제(outer ear problems)가 있는 사람에게 마이크로파 소리를 전송하는 실험도 수행했다.
일리노이대(University of Illinois) 전기컴퓨터공학과의 제임스 린(James Lin)은 메두사가 원리적으로는 그럴듯하다고 말한다. 그는 이 기술에 관한 독자적인 연구를 수행했으며, 심지어는 마이크로파 소리를 이용하여 음향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음반업계의 접촉도 받았다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필요한 출력 수준에서 가능할 것 같은가?”라고 그는 묻는다. 이전의 마이크로파 청각 시험에서는 매우 “고요한” 소리를 듣기가 힘들었다. 고출력 시스템은 훨씬 더 강력한, 그리고 잠재적으로 위험한 충격파를 의미한다. “나는 이 기술이 갖고 있는 그 밖의 다른 위해 효과도 걱정된다. 신경손상이 있을 수도 있다”라고 린은 말한다.
데모 버전은 1년 내로, 운반용 시스템은 그 다음 18개월 내로 제작될 수 있을 것이라고 시에라네바다는 밝혔다. 이들은 현재 이 연구에 대한 미 국방부의 자금지원을 모색하고 있다.
첫댓글 전파무기나 directed energy weapons를 사용하고, <microwave audio effect> or <Hyper Sonic Sound 발신기의 극초음속 소리>를 이용한 소리 공격으로 환청을 듣게 해 정신분열증상을 겪게 하는 <인간>이니, <기사>니로 불리는 남아도는 보조 인력들이 문제다.
안녕하세요 이 천 일님
피해자 박 성 진 입니다.
전파무기기물의 사진이나 동영상자료와 인공환청자료등과 피해자분들의 피해관련사례가 절실히 필요로합니다.
현재 저는 가해자들을 이미 확보한 상태이며, 가해자들로 부터 수신받은 휴대전화번호(일반전화번호)와 수신 메시지
등과 가해자들의 음성통화녹취록(CD포함)확보와 가해자들이 전자파가해한 녹음(인공환청녹음)등을 확보한 상태입니다.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현재 제연락처는 010 - 8631 - 9283입니다만, 몇일전에 분실하여 연락처가 없습니다, 이점 양해부탁합니다.)
이메일입니다 --> sj00ja@nate.com
죄송한데 인공환청소리를 녹음을 어떻게 하나요?
전자파 피해자 : 박 성 진 입니다.
온오프 녹음기 ☎ 02 - 598 - 3977 상품코드 : 1326438320 , K9 - PRO( 4GB )로 녹음이 가능합니다. 전화하셔서 구입하십시오, 일반 녹음기능과는 큰차이점이 있구요 이어폰과 똑같이 양쪽 귓속에다가 꽂으면서 녹음을 할수가있습니다, 이어폰처럼 똑같이 생김새가 같지만 기능은 이어폰에 마이크가 장착되어있기때문에 " 전자파 범죄자들 "이 음성변조된 본 인들 본 목소리와 음파를 합성해서 피해자의 두뇌속인 뇌 신경계쪽 제 3후두 두개 신경부위와 이계 두신경계부위로 " 전자파장 "을 전파기로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전파 행위( 쏘는 행위 )하는 동시에 피해자의 양쪽 나팔관 신경계부위를 마치 ↓
@박성진 " 스피커 "역할하게끔 전자파장으로 조작합니다, 대한민국과 사법당국은 반듯이 분명하게 " 전자파 범죄 집단 "들을 우리가 살아가는 현 사회에서 " 국제법 과 국내법 "을 강력하게 적용하시어 영구적으로 격리를 시켜야할것입니다, 이 살인마적인 범죄 집단들은 " 본 인들이 위치를 한 장소에서 집단으로 모여서 숨어서행위하는 범죄 수법 "임으로 반듯이 수사기관에서 강력하게 대응해서 영구적으로 " 사형 " 및 " 무기 징형 "처벌해서 우리 사회에서 명백하게 격리시켜야 합니다.
@박성진 방송국에 피해사례를 제보하면 어떨런지요? 저 경우 그것이 알고 싶다에 제보했으나 소식이 없었어요. 뚜렷한 증거없이 기계를 증거로 제보했습니다. 인공환청 잡을수가 없어서..K9-PRO를 한번 사봐야 겠습니다.
지방이라 너무 아쉽습니다.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제도가 마련되어야 할 듯, 피해자는 늘어감에 따라 가해자도 늘어날 것 같은데...
범죄자들이 살아 움직이는 피해자( 여성 및 남성 )의 " 뇌 신경계 "를 " 전 자 파 "로 계속해서 실시간으로 " 전 파 "행위하는 살인마들입니다.
안드로메다에서 5월중에 내피한테 조립식 친환경 집 순식간에 지어서 무료로 한채씩 줄수있다고 날짜 잡으래. 외계인 있다는것도 말해야하고 외계인 친구와 나는 얼굴 팔리는건 싫은데 어케?
20일 이후로 좋을꺼같아.
지구도 일주일정도면 만들기땜에 울나라 집은 순식간이면 만든대.
제가사는 아파트에 위층에 사는 범인을 알고 있어요 처음에는 층간 소음으로 소란을 떨고 관리실에 민원을 넣어도 소용이 없고 지금은 제가 가는 자리에서
고의적으로 쿵소리와 제가 있는 자리에서 제자리걸음을 하거나 기침을 이상한 억양으로 독특하게 하고 제가 잠을 잘려면
꿈나라로 가겠구나 하는 순간 퍽치는 층간 소음을 내서 강아지도 놀라서 짖고 녹음해서 경찰도 부르고 했는데 더 뻔뻔하게 나와서 소용이 없고 또 이사람들은 생각을 읽는 답니다
못생긴 년이 하는짓도 이런 생각을 하면
바닥을 새게내려춰서 생각을 읽는 것을 알았는데 지금 수면제약을 먹고 자는데 목 있는데가 심장뛰듯이 뛰어 약을 독하게 먹는데도 깨고 목도
목도 극심할 정도로 타고 그래서 안정제를
같이 먹고 자는데 그러면 더 세게 전자파
공격을 당하는 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그동안 소란을 피운것을 녹음 해뒀는데
어떻게 이사람들 잡아 노울수 없나요
그리고 전파공격을 어떻게 피해야 하나요
사람의뇌에 중계기설치합니다(수년간사찰감시후피해자의뇌와인공지능연결프로그램...잔혹한고문도구..) 꿈조작..수치스러운생각반복재생...뇌에서 다른사람이말하면서 신체조종.몸을아프게함....기득권.살아있는권력프로그램입니다......마치 피해자가 죄인인것처럼쇄뇌하며 권력의범죄를 합리화하며...철저히짋밟아죽입니다.....범죄자를 인식하고 스스로범죄자를거부하고 자신이 범자자의정체를알아차릴때 기득권프로그램 악마는 피해자를 철저히죽입니다.... 자신의피해가심해지면 자신이 악마의정체를인식했음을 나타내는것입니다.......인간이벌레로진화한살아있는권력집단.프로그램.악마는깨어있는사람을공격합니다.......악마는자포자기...우울증....피해자의 자기비하.스스로포기를노립니다....인간이 벌레로진화한 뇌조종 기득권프로그램입니다.......
**제가 피해 초기때 작성한
댓글이여서 상황을 정확히
인식 못해서 약간 난해합니다..
뇌헤킹.뇌기능조종.신체조종.생체실험......국가정보원8국이
이들의 전신입니다....
국가정보원 범죄입니다
확실한 증거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