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다들 방학은 잘~보내고 계신가요???
TMI 하나 풀자면 전 계절학기 땜시 못쉬고 있습니다
아무튼 1학기 마지막 행사ㅠㅠㅠㅠㅠ
종강총회ㅠㅠㅠㅠㅠㅠㅠ 후기글을 맡은
맡은 홍보부장 이동준입니다~!
이번 종강총회는
123호에서 진행하려 하였으나...
오디오가 안 나온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들었습니다!!
비~상!!!
종강총회 영상을 준비한 누군가의 등에서
식은땀이 흘렀다네요
그래서 아쉽지만 130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그래도 130호는
오디오가 원활하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아무튼 드디어 종강총회 본식 시작!!
시작과 동시에 종강총회 오픈채팅방도 오픈했어요!
온갖 드립이 난무했습니다
아무튼!
우선 26년도 1학기 행사들을 리뷰했어요
벌써 종강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그리고 홍보부장 이동준 학우가 만든
1학기 결산 영상을 시청했어요!
https://youtu.be/SeV4JOZojbI?si=LPP6sFZVYhwR9uPS
(시청 ㄱㄱ!)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회장님, 부회장님은 눈물이 조금 나셨다고 하네요
(아님말고)
시험기간인데도 영상 만드느라 고생한
이동준 학우에게 박수👏👏👏
그리고 2학기 행사 소개 시간입니다
2학기에는 철학과 최대 행사
선대철학답사가 예정되어 있는데요~
선철... 가실 거죠...?
안 가시면...
슬퍼요😠
그리고 방학중엔 PCK와 심야과방회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이후 총무 손승우선배님께서
1학기 감사 결과를 말씀해 주셨어요!
다행히도 문제되는 부분이 없다네요~!
총무부 고생많으셨습니다🥳
이제 1학기 종강총회의 하이라이트!
시상식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첫 번째 순서는
>>>최고의 학생회<<<
였는데요..?!!!!
과연 14명의 쟁쟁한 후보들 중
누가 이 영광스러운 상을 받아갈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
예??? 저요????
진짜 예상 못했어요! 진짜로!
아무튼 홍보부장 이동준학우가
최고의 학생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축하해요~🥳
이분 열심히 하시긴 하더라고요
릴스에도 많이 출연하고...뭐 등등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게요❤️
다음은 >>>최고의 재학생<<< 입니다!
과연 쟁쟁한 후보들 중 누가 수상할지..?
🥁두구두구두구두구🥁
축하합니다! 25학번 김준겸!!
김준겸 학우 같은 경우엔
늘 과방에 상주하며 '홈프로텍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죠??
추가로 행사도 거의 모두 참여하고
한길 독사 롤링페이퍼에도 참여한 걸로
알고있습니다
🎊축하해요~🎊
입영통지서 받을 때만큼 설레네요 이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겸 학우의 입대가 8월3일 걸로 알고있습니다
준겸이한테 잘 다녀오라고
인사 부탁드립니다👋👋
취소합니다 군대나 빨리 가세요
다음은 >>>최고의 신입생<<< 입니다!!
명문 26학번 중 누가 이 상을 가져갈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구🥁
축하합니다~
🎊26과대 우민제!!!🎊
과대로서 동기들과의 회식 자리도 많이 마련하고
행사 참여 독려 및 행사 참여도 열심히 하고
연사국 활동도 열심히 하신 걸로 알고있습니다!
최고의 새내기상 수상을 축하해요~🥳
2학기 땐 더 열심히 하시겠다니..
기대하겠습니다!
다들 과대 응원 많이 해주세요!
다음은 >>>베스트 커플상<<<입니다!
후보로는
김지현❤️김아연 (회장단커플)
최혁순❤️최윤결 (최최커플)
장지우❤️배고은(룸메커플)
이동준X나영우(25년도 우승자)
말랑이 커플❤️(자세한 건 엠티 후기글로🤭)
이 있었다는데요~~
과연 이 쟁쟁한 후보들 중 누가
이 베스트 커플상을 가져갈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여기가 백상인가요??
역시 작년 우승자 커플은 확실히 다르네요
25년도에 이어 26년도에도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이동준X나영우 였습니다
두 분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다음은
>>>최고의 소모임상<<< 입니다
아티소피 VS 한길&독사의 대결인데요..?
한길독사, 아티소피 모두
이번에도 재밌는 컨텐츠들 진행하였는데,
과연 누가 상을 가져갈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두구🥁
축하합니다!
🎊한길~~~독사~~~!🎊
이번 년도 역시도 한길독사가
활발하게 운영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놀러갔는데, 재밌게 하더라고요
1학기 내내 고생한
백현규, 최세준, 김고은, 안채경, 이현재, 김서연
학우에게 박수👏👏👏👏
아니 근데 아티소피가 한독을 못이긴다고요?
아티소피 파티 열심히 준비해서 증명하겠습니다
(9월 중순 진행 예정입니다. 많관부)
아무튼 아티소피는 분발하겠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3배 차이로 졌다고...)
아 그리고 백현규 학우도
7월 중순에 무려 해병대로 입대를 한다고 하는데,
수고했다는 말과 인사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이번에 새로 생긴 상인
>>>칸트상<<<입니다
(칸트상~~~ 하이!! 나니가 스키??)
칸트상은 가장 철학적인 학우에게 주는 상으로
가장 철학과 다운 사람에 주는
영광스러운 상입니다!
과연 이 상의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두구구두구🥁
축하합니다
26학번 최윤결!!🥳🥳🥳
최윤결 학우는 행정OT때 부터
들뢰즈 및 바디우 이야기를 하였으며
그 후에도 김준겸 나영우와 같은 철학적 학우들과
많은 담론을 나눈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수상소감: 철학적이라는 게 칭찬인지는 모르겠으나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칭찬입니다.
아무튼 축하해요~🥳
마지막은 '최고의 명장면'인데요?
오픈 채팅방 투표를 통하여
선정된 상입니다!
1번은 MT연극에서 말동준을 타고있는 문은호
2번은 디그다 정은호
3번은 해오름제입니다
과연 어떤 장면을 명장면으로
철학과 학우들께서 골랐을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
1번 말동준을 타고 있는 문은호
가 선정되었습니다!!
은호가 아쉽게도 종강총회에 불참하여
또 저 이동준이 수상소감을 발표하였습니다!
(무려 3관왕 ㄷㄷ)
수상소감: 앞으로 명장면 더 많이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 아무튼 이렇게 시상식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제 고기먹으러 가요~🤤🥩🥩
초돌 야~호
사이좋게 고기먹는 필름 학생회의 모습이다.
기태가 구워주는 고기
ㅈㅈㅇ: 오옹 ㄱㅊ은데??
여기는 영우가 구워주는 고기
근데 보면 아시겠지만
다 탔어요!!
ㅈㅈㅇ: 영우야 미친 거니?
다들 맛있게 고기를 먹는 모습입니다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나서는
자리를 조금씩 옮기며 못다한 이야기를 하였어요
도훈이는 왜 또 화난 걸까요...?
들어보니 또 철학적(?)인 이야기를 하고 있더군요
아오 철남들아!
서무부장 최세준 학우는 뭔가
오랜만에 회식나온 최부장님(46세, 5살 아들 있음) 같네요
25과대와 26과대의 만남
이분은 왜 원샷을 하시는 거죠??ㅋㅋㅋㅋㅋ
내일 시험이 있어서
뒤풀이에서까지 공부하는 아연SBN
자 이제 배부르게 고기 다 먹은 것 같으니
2차로 가볼까요????
2차는 '난장판' 이었습니다
어라? 저기보세요!
2차에서도
공부를 멈추지 않는 부회장님
이정도는 되야 교직하는 군요
아무튼 이렇게 재밌게 놀던 중...!
일어일문과 회장님께서 격려차 방문해 주셨고,
(감사합니다!!)
25철녀들도 와서 의리주(무한리필)
하고 갔어요!!
근데 회장님은 왜...?
아무튼 이렇게 미치도록 마시다보니...!🍻
사람이 힘들잖아🎶 지쳤다잖아🎶
양아치 컷이 되어버린 민재
안승원 선배님과 윤결이의 손뼉치기
(오늘 초면임)
불륜현장 발견!!
베스트 커플상은 다 거짓이었나요???
이동준 학우 역시 고승민 학우와
바람을 피는 상황이었네요;;
이게 막장아침드라마지
회장님은 성연이한테 플러팅 중
그렇게 먹고..먹다보니.....
미쳐가요~~~
미쳐가요~~~~
죽었다!
회장님도 죽었다!!
자...이제 해산해요~~
1학기 마지막 행사도
열심히 참여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2학기에도 재밌게 놀아요~😘
첫댓글 2년 연속 커플상… 이 정도면 찐커플이죠
이제 좀 받아줄까?
진짜 감동 받아서 눈물 난 이동준이면 좋아요>>
나영우최윤결손잡지마라손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