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405동에사는 초롱이입니다. 또또님의 글을 읽고 저도 몇가지 말씀드립니다. 아직은 공사중이지만 그래도 저희아파트 입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것을보고 저또한 가끔산책을 하면서 느낀점이 있습니다. 초록색으로 예쁘게 입혀놓은 보행로는 보기에는 좋으나 어린이들이 자전거나 인라인을 타러 자주 가는데... 하천변으로 방지턱이라고 해야하나요(?) 너무 낮아서 자칫 아이들 아래로(급경사)라서 추락할까봐 조마조마합니다. 아마도 그런날에 대형사고가 일어날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마트 등 상업시설들이 들어서게되면 호평동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텐데 보다 나은 안전시설을 설치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저의 생각으로 미관상 실개천에 구름다리를 설치해주시면 좀더 편리하고 아름다운 휴식공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참고로 공원조성에 관한 건의사항은 남양주 시청 관할인지? 토개공관할인지 몰라서 ......어디에 문의해야하나요??????? 호평. 평내지구에서 제일 살고싶은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홧팅!!!!!!!!!!!!!!!!
|
첫댓글 아직까지 호평,평내 택지지구와 관련된 사항은 토지공사관할입니다.택지개발조성공사가 완전히 끝나는 시점은 내년이라 합니다.그래도 일단 민원은 남양주시청에 올리는것이 빠릅니다.
저또한 공원을 대표하는 조형물이 필요하다는데 동감입니다..지속적으로 민원을 제기할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론 조형물 설치하기엔 넘 협소하단 생각이드는데요...그리고 초롱이님말대로 난간이라고하나 설치 안되서 넘 위험해 보이더라구요 글구 작고 이쁜 구름다리있음 더 좋으련만.....
보행로옆으로 안전하게 다닐수 있도록 조치해달라고 민원제기 했습니다,,하천옆으로 조깅코스나,자전거도로는 제방이 형성되있지 않아 불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