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찾으셔서 직접 저희 업체를 방문해주셨네요.
여의도에서 지하철을타고 오신 고객이십니다. 우선 증상은 삼성포터블 USB외장하드를 연결시 인식은 됩니다. 하지만 로컬디스크를 클릭하면 " 포맷하시겠습니까? " 라며 오류메세지가 나오는군요.. 이러한 증상은 하드디크의 논리적손상으로 보여지구요..
하드케이스를 분해할필요없습니다.
고장인 하드가 커넥터부위 파손만 안되어 있다면 복구가 수월하게 이루어집니다.
이런 고장증상은 정품복구장비에 연결만 하면 바로 몇시간안에 데이타가 복구되어집니다. 해당 하드는 1TB 용량입니다.
논리적복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이와같이 " 포맷하시겠습니까? " ,
" 엑세스를 할수없습니다. " 라고 나오는 증상들은
복구장비에 연결시 100 % 데이타복구가 잘되고 있습니다.
이번복구건은 하드용량이 1TB이지만
데이타복구자료는 65G정도 됩니다.
복구시간은 6시간정도 소요된것 같구요..
고객이 오늘 가져오신 시게이트외장하드에 자료를 옮겨드렸습니다.
자료옮기기가 1시간 정도 소요된것 같습니다.
가져오신 외장하드가 꽉차버렸네요.
삼성포터블 외장하드를 구입한지 6개월만에
이렇게 고장이 나셔서 고객꼐 아직 무상기간이 남아있으니
삼성에가서 새것으로
교체해서 쓰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찾아오시는길
돈암역 7번출구에서 도보로 오실때엔 지도에서처럼
쭈욱가시다가 아리랑아트홀에서 좌회전하시고 고명중학교지나
성원카센터옆 프라임컴퓨터로 오시면 됩니다.
|
출처: 프라임데이터복구 원문보기 글쓴이: 서울 프라임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