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안내
차량구매 후 최대 2년 또는 주행거리 4만KM 내에서 새 차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 150만원 한도까지 수리비를 지원하는 바디케어 서비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 가입대상 차종: 승용/RV 全 차종 (제네시스브랜드 포함)
(영업용택시, 렌트/리스, 포터, 스타렉스, 상용제외)
■ 가입가능 고객: 가입대상 차종을 직구매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
■ 가입가능 기간: 계약~양도증 발급 이전까지 (양도증 발급 이후 불가합니다)
■ 서비스 개요: 차량운행 중의 단독사고 (차대차 사고는 제외)로 인해 발생하는, 기준규격 이상의 차량 외장부분 손상에 대해서 현대자동차 서비스거점(직영서비스센터, 블루핸즈)을 통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의 복원수리 작업을 받은 경우 수리비용을 보상한도 내에서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
■ 서비스 종류: 바디케어 베이직, 바디케어 플러스, 바디케어 패키지
■ 가입 비용: 신차 구입에 따른 적립예정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가입(서비스 종류별로 가입비용 상이함)
※ 바디케어 서비스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 또는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yundai.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bluemembers-benefit/bluemembers-point/body-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