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에 서명하시는 서울지구연합회장단 대표 이대연 서부지구회장님!8
제22대 문헌일 총재님 근영.
명창 조현지님!
(사) 한국청소년육성회기를 부총재 김한태씨로 부터 이양받는 문헌일 신임 총재님!
한국 청소년 육성회는 1964년 사단법인으로 출발 48년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의 90여개 지부와 4만여 회원들이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로서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 선도, 수련 활동, 문화 교류, 예술 활동, 모범 청소년 장학 사업 등 많은 업적을 거두고 있는 단체로서 이번 22대 총재 취임식이 2012년 5월 24일 오전에 육성회 본부 3층에서 열렸다.
제 22대 총재에는 문헌일(만 59세)충남 당진 출신으로 연세대학교 공학대학 출신으로 현재 한국 엔지니어링 협회 회장 직을 맡고 있으며, 취임사에서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로 향하여”란 슬로건과 함께 우리의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의 봉사 정신으로 애써 주시는 법인 본부의 임원 및 전국 각 지부회원 들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하였다.
이번 취임식에는 경찰청 청장을 대신하여 생활 안전국장이 참석하였고, 전국 각 지부 임원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김경태기자 |
첫댓글 제22대 문헌일 총재님이 취임된 이래 경찰 수뇌부및 청소년들과도 활발한 접촉으로 우리 한국청소년육성회의 이정표가 되고 있슴에 경의를 표하옵나이다... 특히 낼 모레 6/8 새벽에 경찰청앞에서 출발하는 명예경찰소년단들의 여수 EXPO견학 현장에도 진출하시어 격려하신다오니 청소년들과 경찰관및 울 육성회원들에게도 더없는 힘이 될것입니다. (사) 한국청소년육성회 파이팅!
제22대 문헌일 총재님의 취임을 다시한번 축하드리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