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콜백함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스턴스이름.이벤트=function(){실행할 액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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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면1에 1번 레이어 에 cheetah 무비를 놓고.
2번 레이어 에 play Button.
3번 레이어 에 stop Button.
4번 레이어 에 Action 을 넣어준다.
_root.Button.onRelease=function(){_root.cheetah.stop();} 설명을 드리자면 Button 이라는 버튼을 누르면 cheetah 라는 무비크립을 정시시켜라는 뜻입니다.
콜백함수 이벤트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안내]태그제한으로등록되지않습니다-onDragOver,onKillFocus,onPress,onRelease,onReleaseOutside,onRollout,onRollOver,onSetFocus,
1. 버튼심볼을 만들고
2. 무비를만든다. (여기서는 cheetah 로 한다.)
3. 장면1 로 와서 라이브러리 에서 무비 를 끌어오고
인스턴스 이름을 cheetah 로 쓰고 무비클립으로 선택한다.
4. 레이어 추가하고 버튼 을 끌어오고
아래 인스턴스 이름에 Button 으로 쓰고 무비클립으로 선택한다.
play 글을 넣는다.
5. 레이어 추가하고 버튼을 끌어오고 인스턴스 이름에 Button1 로하고 무비클립으로 선택한다.
stop 글을 넣는다.
6. 레이어 추가 하고 아래 액션을 넣어시면 됩니다.
아래 첨부파일 액션 내용
_root.Button.onRelease=function(){_root.cheetah.stop();} _root.Button1.onRelease=function(){_root.cheetah.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