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너는 이제 내꺼야!
디카시대에 맞추어 큰 맘먹고 장만했던 소니707에서 소니717을 거쳐 즐겨 사용했던 소니 828 에 이상이 생겼다. 줌을 당기기만 하면 화면이 깨져서 저장되는것이다. 소니AS센타에 달려가보니 렌즈를 통째 갈아야하며 수리비가 46만원이란다... 기기차고 매가차고 순경이 방맹이 차고.. 충격적인 말에 기운이 빠진다. . 그동안 애착을 갖고 손에 익은 같은 소니828을 중고품으로 구입할까/ 아님 이기회에 좋은걸로 바꿔...! 내무부장관인 아내의 눈치도 봐가면서 약 3주간 고민에 빠지면서도 고장난 828을 달래가며 사진을 찍었다.. 도저히 안된다는 결정을 내리던차에 응모했던 서울시 시민사진작가에 당선이 되었다고 연락을 받았다.
아~ 이제는 새로운것으로 교체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본격적으로 인터넷 쇼핑을 하며 전문 사진작가인 누리단 단장등 여러 분들과도 상의를 해봤다. 니콘,캐논,소니등 여러종류로 알아보았고 실물을 그대로 나타낼수 있다는 니콘카메라가 마음에 다가왔다. 마음에 딱 드는것은 니콘"D3X" 바디만 110만원~ 바로 이거다 싶어 다시 확인하니 억!~ 1,100만원이었다.
로또 당첨되면 다시 만나자고 인사하고 다른것으로 살펴보니 D300과 D90이 적당하였다. D300은 전문가의 입문에 들어가는것이고 D90은 조금 약하지만 새로운 모델이고 동영상이 된다는 장점이 있었다. 이 문제를 비교 검토 결정하는데 또 5일이 걸렸다. 드디어 D90으로 결정하고 가장 싸게 판매되고 무이자 활부로 되는곳을 비교하며 새벽4시까지 찾아나섰다... 또 렌즈는 왜 이리 종류가 많은지, 어떤것으로 결정하느냐 하는 고민으로 눈이 침침하고 머리가 아파온다.
니콘 D90에 렌즈는 AF18~200 mm로 메모리는 8기가로 결정하고 쿠폰을 이용해 12개월 무이자로 결정하고 다음날 아내에게 먼저 상의후 남들이 이야기하는대로 질렀다~~ 성질도 급해서 인터넷 주문처에 결혼식때 써야한다고 전화해 퀵서비스로 당일 2시간만에 받았다. 물론 퀵비는 지불되었지만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았다. 박스도 안뜯은채 뒤늦은 점심을 시켜 먹으며 히쭉히쭉 웃어가며 나만의 감상에 젖어들었다..
인터넷 쇼핑중 셋트가격, 바디 단품가격, 렌즈 종류별 가격, 판매, 활부조건 등을 각 쇼핑사별로 조사하다.
퀵오토바이 요금 만냥을 주고 주문한지 2시간민에 당당하게 까망천사 손에 입성한 니콘박스!
박스를 짝~ 펼쳐보니... 비닐 속에 곱게 잠들어 있는 니콘 D90~ 넌 이제 내꺼야! 부시시 눈비비며 나타나 까망천사님 안녕하세요~ 하며 첫 대면 인사하는 니콘 D90~바디
니콘 D90~에 장착될 18~ 200mm렌즈가 묵직하니 무척 당당해 보인다.
막 퇴근해서 들어온 사랑하는 아내에게 제일 먼저 만져보라고 들려준다. 며칠간을 고민과 잠못이루며 결정했던 니콘 D90~들어보니 묵직하며 착달라붙는것이 촉감이 좋다! 내 아내를 먼저 찍어본다...1호사진!...더욱 아름다워보인다! 사진기 역시 잘~ 골랐나보다! 아내도 찍어보고... 단장님도 달려와 찍어보고.. 니콘 D90~에 탈없이 멋진 작품을 기원하며 소주도 한잔 올리고.. 족발에 돼지가 통째로 니콘 D90~위에 올라가 축하해주며.. 니콘 D90~구입을 기념하는 축하 부라보도 하고.. 니콘 D90~ 잘샀네~~ 축하엔 역시 소주가... 니콘 D90~ 명 길게 무탈로 사용하라고 국수도 먹고.. 이천휴게소에서 달려온 인생님, 도봉산서 날아온 마운틴님... 모두가 축하를.. 우리 큰아들 ..니콘 D90~장만한것에 왜 저리들 좋아할까? 인터넷서울커뮤니티에서 소식듣도 달려와 니콘 D90~구입 축하를 하는 간사장님!..곧 따라 질를것 같음! 기쁜날 기쁜 사진도 찍어보고... 카` 나도.. 즉` 나도.. 인~ 히쭉! 다~ 더 버세요! 나의 애사 니콘 D90~...사랑한다! |
출처: 까망천사 원문보기 글쓴이: 까망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