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석:
많은 분들이 간단하고 안정적이며 감각적인 경주용 보트를 찾고 계실 텐데, 저희는 오픈 5.70에서 이 보트를 발견했습니다.
동료 심사위원들은 이 오픈 60과 같은 보트가 수년간 테스트한 최고의 유럽산 단일 디자인 중 하나라는 데 동의합니다.
몇 가지 주요 속성으로 인해 오픈 5.70은 올해 대회에서 확실한 우승 후보가 되었습니다.
첫째, 그 구조입니다: 프랑스 로슈포르의 필레아스 보트에서 제작한 이 5.70의 선체는 폼 코어의 성형 구조로 되어 있어 보트가 단단할 뿐만 아니라 가라앉을 수 없다고 미국 수입업자 제롬 사마르첼리(Jerome Sammarcelli)는 말합니다.
선체는 유리섬유 강화 폴리에스터로, 갑판과 선체를 연결하는 크고 고정된 세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트에는 T-킬이 있어 완전히 전개되면 5'9"를 그리지만, 킬을 얕은 물 모드로 들어 올려 4'6"을 그리며 보트를 항해할 수 있습니다. 트윈 러더 구성은 5.70은 빔이 넓기 때문에 단일 러더가 너무 빨리 들어 올리고 멈춥니다.
5.70을 설계한 Groupe Finot은 두 개의 작은 러더를 선체에서 각도를 맞춰 올바르게 조정하여 바람 방향 러더가 물 밖으로 나올 때 리워드 러더가 수직이 되도록 했습니다.
어느 항해 지점에서든 러더에 지연 문제가 없었고, 보트를 속도를 높이는 데 좋은 엄지 규칙이 보트를 잡고 뒤꿈치로 돌리는 것이라는 것을 빠르게 발견했습니다.
비용을 합리적으로 유지하고 교체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도록 오픈 5.70은 호비 타이거 카타마란과 동일한 회전 마스트와 붐을 사용합니다.
또한 요즘 대부분의 고양이에서 볼 수 있는 선미 장착 메인 시트와 트래블러 시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극한의 빔 때문에 트래블러 바의 길이가 매우 길기 때문입니다.
조건 때문에 주로 트래블러를 중앙선에 중심으로 항해했지만, 바람이 강할 때 길이가 사각형 메인탑의 동력을 잃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지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발견한 바에 따르면, 바람의 결합이 더 강할 때 긴장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보트는 설치하는 것이 꿈이며, 리그를 설치하고 물건을 조이고 발사하는 데 약 30분이 걸립니다.
경사로 또는 호이스트를 발사할 수 있으며, 트레일러 벙커가 선체에 닿는 손이 닿기 어려운 곳을 빠르게 바닥을 검사하고 모래를 적실 수 있는 호이스트 시스템을 추천합니다.
탑승할 때는 배가 딩기처럼 뒤집힐 것 같지만 보트는 거의 뒤로 넘어지지 않습니다.
조종석이 너무 넓어서 항해 중 이동이 쉽습니다.
유럽에서 2인승으로 보트를 항해했는데, 클래스 규칙에 따르면 보트는 보통 3인승으로 경주하며 최대 무게는 573파운드입니다.
연은 슈라우드와 마스트 사이의 공간을 호이스트하며, 한 사람이 혼자서 호이스트와 테이크다운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2인승으로 항해할 때는 할야드 후미를 운전자에게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344평방피트 스피너커가 올라가면 5.70이 잘 이륙하여 운전할 수 있는 간식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