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긴것 똑같아 보여서요리커브나 컴파 같은 경우엔 에로우쉘프가 있어쉽게 구분이 가는데국궁은 아무리 봐도 모르겠네요줌통에서 약간 틀린건지 아니면 다른점이 있는지요
첫댓글 우궁이 활을 쥐고 활을 쳐다 봤을 때 윗고자가 오른쪽으로 약간 휘어 있는 것이 우궁용 활입니다.
또한 출전피가 줌앞, 즉 엄지쪽에 붙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국궁에 호기심이 생겨 궁금 했었거든요
@레종 (김광민) 또 궁금하시면 '조선의 궁술'카페를 방문하십시오.
첫댓글 우궁이 활을 쥐고 활을 쳐다 봤을 때 윗고자가 오른쪽으로 약간 휘어 있는 것이 우궁용 활입니다.
또한 출전피가 줌앞, 즉 엄지쪽에 붙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국궁에 호기심이 생겨 궁금 했었거든요
@레종 (김광민) 또 궁금하시면 '조선의 궁술'카페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