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활터
 
 
 
카페 게시글
일반 게시판 국궁에서 좌궁과 우궁의 차이점이 뭔지요?
레종 (김광민) 추천 0 조회 670 16.03.11 16:1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3.11 17:43

    첫댓글 우궁이 활을 쥐고 활을 쳐다 봤을 때 윗고자가 오른쪽으로 약간 휘어 있는 것이 우궁용 활입니다.

  • 16.03.11 17:44

    또한 출전피가 줌앞, 즉 엄지쪽에 붙어 있습니다.

  • 작성자 16.03.11 19:53

    감사합니다
    국궁에 호기심이 생겨 궁금 했었거든요

  • 16.03.11 19:56

    @레종 (김광민) 또 궁금하시면 '조선의 궁술'카페를 방문하십시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