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히노에서 4.5톤8.2m 수입하여 가변축쓰리축장착차 입고된 차량을 사진찍어 궁금하신 저의 가변축쓰리축송박사회원님들께 사진찍어보여드립니다.
히노4.5톤 차량 8.2m 는 기본샤시를 9.5톤 샤시를 사용한것 같습니다.
아래사진에서 보여드리는바와같이 휠볼트가 10개입니다.
프레임도 크고 타이어도 넓고, 다만 차량높이는 국내 중형차량과 같습니다.
항상 국내 새로출고되는 중형차량 고객님들께서는 처음장착하실때는 신중하게 검토하시고 장착을 하시는데 저화 많은 상담을 하시고 저의함코가변축쓰리축을 장착하십니다.
물론 국내 다른 가변축쓰리축회사와도 상담을 하겠지요.
다만 제가 상담을 할때는 항상 고객님들의 화물 운반특성과 차량의 상태 모든것을 충분히 알아가지고 장착을 하시게하고, 저의 가변축쓰리축을 장착하시게되며는 실수가 없게되기 때문이지요, 물론 그애따른 가변축쓰리축후회도 업ㄱ게되기 때문이지요.
히노차량 처음출고기, 벤츠아테고 차량출고시, 와이드켑, 노부스, 프리마, 등에서 처음으로 저의함코 가변축쓰리축을장착후 다른 가변축쓰리축회사도 장착하게되는데, 가격이 얼마 절약된다고, 영업사원의 가변축쓰리축국내제품은 다같지요 하는말에 다른가변축쓰리축장착하신고객분들께서는 문제가 생겨서 A/S는 열씸히하여주는데 근본적인 원인이 해결안되어 저의함코 가변축쓰리축으로 교환하신분도계시고, 기존 가변축쓰리축을 중고로 가격만 어느정도 계산하여주며는 저의 가변축쓰리축으로 교환하고 싶다고 이야기하시는 고객님도 계십니다.
대개의 경우를 보면 적은 화물을 운반하시는 고객께서는 별로 모르시고, 많은 중량을 운반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미국왓슨과 공동개발 도입장착하는 저의함코 가변축쓰리축이 튼튼한것을 아십니다.
저의 함코 가변축쓰리축의 특징은
1). 서스펜션이 단순하면서도 튼튼하고,
2). 부싱에 구리스주입을 하지않는 타입이며(4년이상 부싱교환불필요).
3). 메가트럭,와이드켑,노부스,프리마,히노,벤츠아테고의 각각차량의 윤거에 맡게
가변축쓰리축윤거도 동일하게 장착 함으로서 주행상태에서 주행 불안정성이 없습니다. ( 국내다른 가변축쓰리축장착회사에서는 몇가지안되는 윤거를 거자고 공용으로 장착하다보니 가변축스리축장착비용이 약간 저렴하지마는 주행 안정성에서는 약간 떨어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항상 신차구입에서부터 폐차될때까지 안전하게 운영비용적게 사용하시려면 저와 상담하여 좋은 가변축쓰리축장착하여 비용절감하시기를 바랍니다!
* 전화상담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A/S기간이나 몇Km까지냐를 염려하시는데 문제는 A/S기간이나, 몇Km까지냐가 중요한것이 아니라 관연 처음설계부터 제작 장착을 얼마나 문제없이 만드는가가 더욱더 중요합니다.
대개의 경우 문제가 생가는 부분에서 계속 생기거든요,
또한 말로만 글고적은 A/S 가 아니라 실지로 문제가 닥첬슬때 어떻게 하여주는가도 중요하지요, 글로적는것 말로만 거의 불가능한것을 가능한것으로 적는것은 문제가있는것이지요.
1). 이름은 우리와같지만 우리공장에서 만든것이아니고 제품만 사다가 다른공장에서 만든것이니 그쪽 으로가라고 하든가! ( 같은 회사의제품이지만 제조공장이다른 경우).
2). 동일한 부위에서 무상으로 교환은 하여주지만 계속하여 나는경우!.
3). 분명히 무상수리 같은데 고객잘못이라고 하는경우!
4). 동일한 가변축쓰리축 A/S정비업소 A에서 무상수리하였는데 동일한 가변축쓰리축정비업소 B 라는곳에 갔더니 그쪽으로 가라고 미루는경우!
문제는 얼마나 미이 위험요인을 예상하여 설계부터 제작, 장착 운전까지 가능하면 A/S가 나지않도록 만드는것이 중요하지요.
항상 가변축쓰리축 모든제품이 같을것이라는 선입견을 배제하시고 가격얼마가 중요한것이 아니고 얼마나 고장없는 제품인가를 알아보고 선택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차량 관리 운영비가 적게든다는것을 검터하시기를 바랍니다!
더욱더 궁금하신 내용은
019 - 9140 - 5812 : 가변축쓰리축송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