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701
다시 가마쿠라 역으로 들어와서 에노시마로 가기위해 전차를 탑승합니다.
501차량이 걸렸네요. 비교적 신형인듯 합니다.
사진1702
쇼난 해안? 근처를 지나는데 몇명의 사람들이 열차를 찍으려고 기다리더군요.
사진1703
우리는 앞에오는 가마쿠라행 열차와 교행합니다.
사진1704
아까 하행에서는 동영상을 찍느라 사진으로 못남긴 도로와 가는 구간입니다.
전차가 도로 사이로 가는경우가 흔하지만 역시 신기합니다. ㅎㅎ
사진1705
저는 에노시마역에서 내립니다.
사진1706
후지사와행 열차가 발차 대기중입니다.
사진1707
열차가 떠난 한적한 에노시마 역입니다.
사진1708
개찰구를 나와 역을 한번더 찍습니다.
사진1709
저는 새로운 역을 향해 갑니다.
제가 갈 역은 저 건물위에 있죠 ㅎㅎ
사진1710
당연히! 쇼난모노레일을 타기위해 쇼난에노시마 역으로 올라옵니다.
전 역시 완주를 합니다. 좀 비싼감이 없지않아 드네요. 330엔이던가... 했을겁니다.
사진1711
현수식 모노레일을 처음타보는거라 기대되네요.
사진1712 아마 차량과 차량사이는 못 지나가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진1713
운전석 밑은 뻥 뚤려있어 무섭습니다.
사진1714
신형차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 전동차와 비슷한 운전실 입니다.
사진1715
쇼난에노시마역을 발차하여 가속!
사진1716
마을 위를 신나게 누비고 다닙니다.
사진1717
거의 60km정도로 달리면서 자동차들을 가볍게 제쳐줍니다.
사진1718
퇴근시간대여서 차들이 부쩍 많아졌습니다만
우리의 모노레일은 도로위를 날아서(?) 갑니다.
사진1719
도로와 같이 가는 구간이 비교적 많습니다.
사진1720
경계 신호가 떳네요. 역이 머지않아 있다는 것이겠죠?
사진1721
가로수 사이를 통과합니다.
사진1722
모노레일 특성상 급구배,급커브가 많아도
등판능력이 좋아 걱정 없습니다.
사진1723
출발신호는 2현시를 쓰네요.
사진1724
종착역인 오후나 역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사진1725
오후나 역은 2면 1선의 구조로써 내리는쪽과 타는쪽 승강장이 구분되어있구요.
바로 되돌림운행을 합니다.
사진1726
연결기가 위에 달려있네요.
사진1727
도카이도선 일반열차를 타고 도쿄역까지 옵니다.
사진1728
저녁으로 돈코츠라멘을 먹고 호텔로 들어가서 하룻밤을 마칩니다.
사진1729
다음날 아침이 밝자마자 대충 짐을 싸서 바로 뛰어나왔습니다.
죠반선과 야마노테선을 이용하여 신주쿠 역으로 옵니다.
제가 탈 열차인 슈퍼 아즈사가 기다리고 있네요.
사진1730
반실 그린샤 구조였던거 같은데 뚫어버린듯 합니다.
사진1731
제 자리는 사진 왼쪽에 보이는 시트인데
반실구조였던 것을 뚫어버린듯 해서 공간이 어정쩡해져 좀 불편했습니다.
사진1732
신주쿠 역을 출발하여 쭉쭉달립니다.
사진1733
오오츠키역에 도착합니다.
아침에 일찍일어난 탓인지 그린샤에서 잠이들어 미타카 이후부터 여기까지는 기억에 없네요.
사진1734
음... 또 잠깐 졸다보니 이런 고지대가 나오네요.
사진1735
고후 역이 얼마 멀지 않은듯 합니다.
사진1737
고후역에 도착한 슈퍼아즈사. 부속편성과 병결되어있습니다.
사진1738
슈퍼아즈사를 타고 마쓰모토까지 가고싶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고후에서 후지카와를 타기위해 하차합니다.
사진1739
도심지에서 벗어나면 그래도 노장의 차량들이 현역으로 뛰고 있습니다.
사진1740
후지행 보통열차가 미노부선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사진1741
저 멀리 EF64 전기기관차가 보입니다.
사진1743
잠시 기다리니 제가 탈 후지카와 호가 들어옵니다.
사진1744
후지카와로 운행되는 313계의 선두차에서 찍어봅니다.
관통형구조라서 객실에서 전망감상은 조금 아니더군요.
ps. 동영상들은 여행기 연재가 완료되면 몰아서 올려야 겠습니다. 제 카메라가 avi가 아닌 mov 형식으로 저장이 되더군요...
S&T Mission - 얼마나 탔나~?
열차
소닉 , 카모메 , 슈퍼오키 , 슈퍼이나바 , 슈퍼하쿠토 , 슈퍼마츠카제 , 쿠로시오 , 슈퍼쿠로시오 , 야쿠모 , 오션아로우
시나노 , 슈퍼아즈사 , 남푸 , 시만토 , 이시즈치 , 시오카제 , 우즈시오 , 슈퍼호쿠토 , 슈퍼오오조라 , 토카치 , 슈퍼소야
사쿠라 , 츠바메 , 히카리 , 레일스타 , 코다마 , 하야부사 , 코마치 , 하야테 , 나쓰노 , 야마비코
막스야마비코 , 츠바사 , 아사마 , 토키 , 막스토키
차량
283 , E351 , 381 , 383 , 883 , 885 , 8000 , K187 , K261 , K281 , K283 , 2000 , N2000 , HOT7000
100 , 200 , 300 , 500 , 700 , 700-7000 , N700 , N700-3000 , E1 , E2 , E3 , E3-1000 , E4 , E5
첫댓글 하늘에 떠서 달리는 기분은 어떠셨나요??
가끔 빠르게 질주할때는 약간 무섭게도 느껴지더군요 ㅎㅎ
가속력이 상당히 빠르더군요.
사진보니까 쇼난모노레일 에노시마역은 5층인거 같은데 맞나요? 꽤나 높이 있네요..
아마 5층이 맞을거에요. 엘리베이터가 있는것 같은데 그래도 상당히 높더군요.
역이라고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사람도 별로 없었구 일반 상가건물 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역시 에노덴은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 순간의 석양진 에노시마를 배경으로 촬영한 것이 가장
멋있는 것 같습니다. 에노덴에서 501, 551호 차량은 처음 봅니다.
허걱-쇼난 모노레일에 많은 승객들이 탑승하면 무게를 견딜 수 있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리고 다음 날은 저의 주 무대인 츄오선과 미노부선 탐사이시군요. 여름이지만, 후지산을 담으셨는지
궁금해집니다. 사진 1740-313계 2000번대 N6 편성이군요. 연구회 DB에는 N6 편성이 없어서,
차량투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름이었지만 후지산은 구름이 잔뜩 껴있는듯 했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