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이름 -> 윤 혁산
2.성별 -> 남성~~
3.이메일 주소 -> yhs2226@netian.com(이리루 써주~~)
4.사는 곳-> 강대 정문 법원옆1길 355-10번지~~(몇호 인지는 안갈켜준다)
5.생년월일 -> 1984.12.07(ㅋㅋ)
6.우리집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행방불명인 형, 나, 자료실에 있는 내 여동생
7.스트레스해소법-> 노래듣기, 게임하기(한번 컴잡거나 오락실가면 하루종일산다... ㅡ.ㅡ)
8.가장좋아하는날씨 -> 우중충한날...(비는 안오구 흐린날있지, 시원해서 좋다...특이한가?)
9.비오는 날의 기분은? -> 기분더럽지...ㅡ.ㅡ
10.비오는 날 우산 하나를 둘이 쓰고 꼭 붙어다니는 연인들을 보면->배알 꼴려 못봐줌..(물 튀기구 싶다, 아~~ 싱글의 서러움이여.. 누가 나소개팅 안시켜주?)
11.좋아하는 연예인 -> 보아하구 S.E.S(그 중에서 슈가 젤루좋다)
12.좋아하는 노래 -> psy의 낙원하구.. S.E.S노래 보아노래 westlife, 엔싱크, 빽스트리트 보이즈, 보이존 노래 좋아한다
13.좋아하는 계절 -> 봄..(따따해서 자기 딱 조커덩 ㅋㅋ)
14.잘하는 게임이 있다면 -> 킹오브, 철권, 포카드 기타등등 안가리는거 없음(웬만한 격투게임은 다 할줄알쥐~~)
15.나의 이상형 -> 걍 얼굴 참신하구(그렇다구 개성적인 여자 원하는건 아냐) 틀어 올린 긴 머리면...(치마만 입으면 좋구..남자사절 ㅡ.ㅡ)
16.[갑/연상/연하] 순위를 정한다면 -> 연상 > 갑 = 연하(캬캬~~ 그래 나연상 취향이다..)
17.지금 현재 나의 컨디션 -> 한일전앞둔 흥분상태...(이상한상상 하지말것 현재 16일 6:20)
18.지금 주머니에 있는거 -> 핸드폰..지갑(먼지만 날린다), 안경 닦는거, 100원 4개, 500원 1개
19.외박경험 -> 중딩 3년 때 말안하구 친구집에서 자구 갔다가 아부지 한테 절라 맞았다 ㅡ.ㅡ
20.주 량 -> 멀 겠다.. 저 번에 동아리 모꼬지 갔을 때 소주 맥주 안가리구 마셨다가 다음날 술병으로 고생... ㅡ.ㅡ(몇 병이였드라...
21.술버릇 -> 자다가 도중에 일어나서 행방불명 된다구 주위사람덜이 그러드라....(다음날 화장실에서 발견)
22.술을 첨 마신건 언제? -> 초딩 3년때 아부지가 맥주 드시다가 초딩 1년인 내동생하구 나에게 맥주 1잔을 주었었다(참 빨랐지...)
23.결혼은 언제쯤 -> 군대 다녀오구 여자만 있으면(암나 와라)
24.남녀간에 우정이 가능하다고 봐?-> 아니 우정이 아니라... 상하 관계라구봄(남자가 잡혀산다고...ㅡ.ㅡ)
25.좋아하는 향수?-> 안써...
26.요즘 받고 싶은 선물 -> 겜 씨디...(사실은 컴퓨터...ㅡ.ㅡ)
27.집에 혼자 있을땐.. -> 컴하기...책보기
28.거울앞에 서면 -> 폼 부터 잡아야지...(머리정돈..ㅡ.ㅡ)
29.지금 입고 있는 옷차림 -> 푸른색 와이셔트에 곤색 면바지.. 안경 양말(현재 동방)
30.지갑속에 얼마나 있냥? -> 공개 하면 안되는데... 만 천 구백원
31.애인에게 주고 싶은 선물 -> 생긴다면 내가 가장 아끼는 내 몸을...(쿨럭... 돌 던지지마... 퍽!)
32.여자와 남자의 큰 차이 -> 역시 관계라구...(여자가 왕이지...남자는 쫄다구)
33.노래방가면 이 노래 꼭 한다 -> 패닉의 달팽이...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
34.친구와 약속..친구가 오지 않는다면 -> ㅡ.ㅡ 멍하니 기다린다(아무생각 안함)
35.사랑하는 사람이 바람을 핀다면 -> 맞바람? 안핌...ㅡ.ㅡ 걍 모른척하지모...
36.약속시간 얼마나 기다릴수있는가..-> 음... 한달까지 커버 안됨...(미쳤냐? 한달동안 기다리게...) 5시간?
37.첫키스 -> 못해봤다...(싱글이 얼마나 서글픈데 이런것까지 물어보냐?)
38.여자친구랑 꼭 해보고 싶은 3가지 -> 생기면 여행가보구 싶구.. 같이 술마시구... 노래해보구 싶어
39.지금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가?-> 있긴 있는데...
40.지금 젤 보고싶은 사람은? -> 형(행방불명이거덩)
41.첫사랑 -> 대답 곤란
42.가장서럽게 울었던 기억 -> 아부지 한테 졸라 맞았을때(중딩 3년때 우리집 담넘었다가 걸렸었다ㅡ.ㅡ)
43.자신이 어른이 되었다고 느낀점 -> 겜방에서 밤셀때...ㅡ.ㅡ
44.가장 좋아하는 우유?-> 커피우유
45.싫었었던사람이 좋아진 적이 있나?-> 없지...싫으면 땡아녀?
46.삼각관계에 빠진다면?-> 투쟁이다!!!
47.현재 여자친구 유/무-> 아까 안물어봤냐? 없는데...
48.내가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 -> 좋아하지..나를 좋아하는 사람중에 남자는 사양...ㅡ.ㅡ
49.존경하는 사람-> 우리 아부지
50.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께 -> 드뎌 절반이다... 힘내자
51.자신의 가장 큰 고민 -> 싱글이라 슬프다(누가 소개팅 안시켜줘?)
52.자신이 약해 보일때 -> 힘좋은 사람한테 졸라 맞았을때(뻥이구... 좋아하는 사람에게 해줄것이 없을때)
53.애인에게 차이지 않는 자신의 노하우 -> 애인 만든적이 없는데 노하우는 무슨 노하우...
54.좋아하는 동물-> 개(특히 발발이 남들이 변견이라구들 하지..)
55.즐기는 차(tea)-> 녹차나 커피
56.핸드폰번호 저장순위 첫번째는 누구 -> 친구중에 너구리라고 있는데..
57.핸드폰 액정에 써있는말 -> If you smell ~~what the Rock is coming(알아? WWE에 나오는 락알면 알거염.. 해석:락의 힘을 느낄수있나? 이렇게 해석 하는 걸루 알구있음)
58.핸드폰 요금은 어느정도 -> 3만원 안넘김...(앤이 있어야지)
59.가보고 싶은 나라 -> 중국... 네덜란드, 영국
60.가장 좋아하는 TV 프로는 -> 개콘
61.진짜 짜증났던 영화 ->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일을 알구있다...
62.감명깊었던 영화 -> 포레스트 검프, 그린 마일
63.가장 최근에 본 영화 -> 아악~~~ 미안해 없다
64.영화 한편만 추천하기-> 에너미 엣 더 게이트(고딩때 라이언 일병 구하기2 라고들 하던데...모르겠다...)
65.학교안에서 즐겨 찾는 곳-> 동방(아예 산다 살어)
66.Daum 몇개의 카페에 가입했나여..? -> 7개
67.젤 많이 가는 카페는 -> 여기랑 기우회 까페랑 입질의 여왕들(내동생 까페)
68.울카페에 대한 느낌 -> 글쎄 올시다...
69.쥔장에게 한마디 -> 그림 바꾸자...
70.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딴 사람과 결혼 할수 있다고 보는가 -> 없다. 사랑하는 그녀뿐이라구 생각한다(이미 내몸은 그녀의...쿨럭... 퍽!)
71.고등학교시절에 제일 잼없는 선생님-> 지리 샘...별명이 매직아이였다. 처음 수업 듣자마자 애덜은 물론 나까지 순식간에 의식을 잃었다.
72.내년에 OT때 참석할 것인가?-> 갈 꺼얌~~~가서 파릇파릇한 04학번 여자애를...(연상 취향이지만...아래로두 좋아함...쿨럭... 퍽!)
73.아침 기상 시간 -> 멀라. 그날 수업에 따라 다름
74.저녁 취침 시간 -> 아무때..대충 12시는 넘음
75.처음 본 사람이 연락처를 달라구 한다면 -> 이쁜이면 당장 주지... 남정내는 즐~~
76.소개팅을 했는데 진짜 맘에 들면 -> 내꺼지~~
77.사귀어보고 싶은 연예인 -> 서민정
78.미래에 자녀는 몇명-> 딸내미 하나(그녀 닮은 공주님이면 캬~~~)
79.고등학교때 동아리?-> 없었다~~써클이라면...ㅡ.ㅡ
80.10년후에 난 뭐하고 있을까 -> 놀구있지 않을까?
81.현재 부러운것이 있다면? -> 여자 있는 남자덜(재뿌리구 싶다...쿨럭)
82.자주 쓰는 말..(통신어투) -> ㅋㅋ, ㅡ.ㅡ, ㅡㅡ;;
83.일어나서 젤 먼저 하는일 -> 세수하구 이 닦음, 볼일두..
84.지금 10억원이 생긴다면 -> 여자부터 하나 꼬시구 저금할꺼다... 이자나오면 걸루 놀고 먹어야지
85.장난전화걸어본경험있나?-> 중딩때 한번 있음
86.애인이 군대간다고 하면 어찌할 것인가?-> 여군 간다구? 잘다녀와~~ 기달려 줄께
87.실연의 상처는 어케 극복하나 -> 울겠지?
88.산이 좋은가 바다가 좋은가-> 바다, 산 둘다 좋아하는데... 딱히 고르라면 산 속초 옆에 설악산이 다니기 좋았다. 도시락 들고 오천원이면 하루종일 댕김...
89.사랑하는 사람에게 들려주고싶은 노래는?-> 당신은 천사와 커피를 마신적이 있냐요?(제목이 맞나?)
90.편지는 자주 쓰나?-> 쓴적두 없다
91.우연히 헤어진 사람과 만난다면 -> 밥사달라구...ㅡ.ㅡ
92.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 앞으로 만나게 될 나의 평생의 반쪽
93.인터넷 접속해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 까페들어간다
94.꼭 받아봤으면하는 것-> 애인
95.잠 안올때 하는 행동 -> 책봐
96.좋아하는 옷스타일..-> 캐주얼틱한거
97.우울할때 뭐해?-> 오락실간다...(갔다거 성질만 돋구고 온다)
98.이거 쓰고 할일 -> 축구 봐야지
99.지금까지 얼마나 솔직했져? -> 99.9%일려나?
100.마지막으로 하고 싶은말. -> 고생했다..리플 다라줘~~~ 글구 나중에 소개팅! 알쥐?(쿨럭)
첫댓글 리플...ㅋㅋㅋ
니가 첨이다만.... 진짜루고맙다... ㅡ.ㅡ
다들 이거 아니? 부인이 여군으로 군대를 다녀오면 남편은 부인이 대신 복무하널로 치기 때메 면제고.. 그리고 남편이 갖다 왔다면 아들이 면재란 사실을... 나두 저왁히는 모르겟지만 맞을꺼야,,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