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섬은, 대표적으로 힐로지역과 코나지역으로 나누어집니다.
지금까지는 메인이 되는 오아후섬(와이키키)과 아름다운섬 마우이에 하와이 여행이 집중되어왔는데요, 점차적으로 다양한 하와이 여행 패턴과 자유여행 객들이 늘어나면서, 빅아일랜드섬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사실, 넘이 너무 크다보니(오아후섬의 7배), 짧은 신혼여행에 추천을 하기 힘들었지만, 실제로는 자유여행 객들인 다수인.. 미국에서 하와이는 물론, 미국 전역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곳이 빅아일랜드섬이기도 합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사진들은, 빅아일랜드섬의 큰 두지역중에서..
코나지역의 카일루아 코나의 유적마을내 대표적인 역사박물관인 "후리헤에 궁전(Hulihe'e Palace)" 입니다.
힐로가 다양한 볼거리와 화산국립공원으로 대표되는 관광지라면..
코나는 카일루아 코나 유적마을을 중심으로한 광활한 지역에 휴양의 느낌이 높은 곳입니다.
그리고, 이 훌리헤에 궁전은.. 카일루아 코나지역중에서도 가장 중심지에 위치해서, 보통 체류하게되는 호텔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경우가 많구요.
한때 하와이 왕족의 여름 별장이기도 했고, 왕족의 유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와이 왕족의 각종 장신구와 가구등의 유물이 전시되어있고,
매달 궁전 콘서트가 열리고 있어서, 혹시 일요일에 체류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좋은 경험을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