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Okawari - Flower Dance>
1.선곡이유
-1)이 곡을 좋아하는 이유
이 곡은 이름은 모르지만 누구든 들으면 아!이노래! 하고 아는 노래일 것 같습니다.저는 어릴때 피아노를 오래 배웠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손도 안대고 한번도 치지 않았는데 이 곡을 치면서 다시 피아노에 애정이 가게 되어서 좋아합니다.
-2)감정의 변화
이 곡은 조용하고 단조로울 것만 같던 앞부분에 반대로 뒤로 갈수록 빠른 멜로디가 나와서 마치 아내의 유혹 같은 드라마 ost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만든 이
DJ Okawari (오카와리)

DJ 오카와리는 일본의 DJ 이자 작곡가,재즈음악가입니다.주로 재즈 음악을 작곡합니다.그의 앨범은 대부분 사람 얼굴의 옆모습에 꽃이나 나비 등을 그려넣은 그림을 표지로 쓰는 것으로 유명합니다.2012년에는 그의 2집 앨범인 <Mirror> 의 수록곡 중 하나인 <Luv Letter>가 2010년 동계 올림픽 피겨 스케이팅의 갈라쇼에서 일본의 피겨 스케이팅 선수인 다카하시 다이스케의 갈라쇼의 배경음악으로 쓰여,일본 내에서 화제를 모았고,2012년엔 대한민국을 방문하여 공연한 바 있습니다.
3)곡해설
-1)시대적 배경
2011년 6월 29일에 발매된 곡입니다. 그치만 이 곡은 아직도 멜론 J-POP에서 1위를 하고 있답니다.이 곡에 가사가 조금 나오는데 그 가사는 1960년대 영화 '스페이스맨' 속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대화라고 합니다.
-2)개인적 배경
이 곡에는 DJ오카와리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이 그대로 녹아있는 곡이라고 해도 과찬이 아닙니다.그리고 '음악과 일상의 공존'이라는 테마로 일상의 소소한 감정들을 곡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4)연주
피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