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까페 가족 여러분께
새해 인사를 미국에서 전합니다.
이 까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천국에 대해서 특별한 관심 과 소망을 가졌으리라고 믿어집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예수님을 끔찍히 사랑하셔서 주님의 얼굴을 볼수있는 복된 소망(디도2:13)의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무었보다 나의 삶을 매일 살펴보면서 내가 육의 삶을 사는가 아니면 영의 삶을 사는가
점검하며 사시기를 바랍니다.
사탄은 우리에게 눈에보이는 것만 따라가게 부채질하고 있읍니다.
눈을 즐겁게하는 요소들을 조심하십시요.
교회안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뒤에 연결되어 있는 끈은 많은 경우에 마귀가 붙잡고 잇읍니다.
오히려 눈에 안 보이는것을 더욱 귀하게 여기는 습관을 가지십시요.
그것이 무엇이냐고요? 믿음, 소망, 사랑, 진리, 성령의 열매들 입니다.
많은 크리스챤들은 성령의 눈에보이는 은사들을 탐하고 기도합니다.
그러나 성령의 은사를 받고 얼마든지 지옥 갈수 있읍니다(마태 7:21-23).
눈에 보이지 않는 성령의 열매(예수님의 성품)는 우리가 가지고 천국까지 갑니다.
이것을 성숙(장성)한 크리스챤이라고 하고
주님의 신부가 되기위한 필수의 조건입니다.
새해에는 까페 가족 모두가 영적으로 크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또하나는 영의 싸움입니다.
이것은 나의 육의 사람 과 영의 사람 사이의 싸움입니다.
이싸움은 매일 매시간 매순간 일어나고 있읍니다.
영적 싸움이 가장 치열하게 일어나는 곳이 우리의 마음(생각)입니다.
이곳은 사탄의 공설 운동장(open play ground)입니다.
베드로에게 들어갔었고(마태16:22-23) 유다에게 들어 갔었고(요한 13:2, 27)
우리들에게 매일 들락거라고 있읍니다.
우리는 이것(생각)을 반드시 붙잡아 예수님께(하나님 말씀) 붙들고가서
순종하게 해야 (고후 10:4-5) 이길수 있읍니다.
그래서 여러분 모두가 영적으로 성숙하고 싸움에서 이기는 장군들이 금년에 모두 되기를 바랍니다.
shalom and maranatha
bond-servant of Jesus Christ
Pastor Michael Park
amisbuso@sbcglobal.net
Jesus saves and Jesus is coming very soon.
첫댓글 (박 마이클 Pastor Michael Park)목사님에게, 항상 좋은 설교말씀 감사드립니다. 성령의 열매맺는 새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갈라디아서 5:22-23,사랑,기쁨,화평,오래 참음,부드러움,선함,믿음,온유,절제)
감사합니다..
아멘. 목사님 말씀에 은혜 많이 받고 있어요. 감사감사해요
영적으로 크게 부흥하는게 저의 2010년 새해의 가장큰 목표이자 소망입니다. ^^ 목사님의 깨우는 말씀으로 함께 해 나가길 원합니다. 주변의 교회에서는 듣기 힘든 귀한 말씀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께도 항상 하나님께서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샬롬~
아멘, 지금 이때에 목사님의 설교와 글을 읽게 된것을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설교를 매일 MP3로 다운받아 길을 가며, 차를 타고가며 들으면서 세상을 바라보려는 마음을 다 잡습니다. 2010년을 기대와 설렘으로 맞이합니다. 목사님도 더더욱 성령의 기름부음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마라나타!!!
마음은 사단의 공설운동장......그러하군요...맞아요..시도 때도없이 들락거리며 넘어지게 만들고 속게 만드는....귀한 말씀으로 연약한 우리들에게 영적양식을 공급해 주심에 늘 감사를드립니다...말세지말에 들을 수 없는 귀한 영적 생명의 양식들을 충분히 공급받기를 사모합니다...이 해에도 주님의 함께 하심과 성령의 충만하심으로 저희들을 양육하여 주시길 소원합니다...늘 건강하시고 기름부으심이 충만~~~~~~~~~~~~~하시길!~~~ 마라나타!!!!!!
정말 감사한 말씀 새겨듣겠습니다....밥을 날마다 먹어도 배고프듯이 말씀을 날마다 보고 들어도 고픈가요?^^
목사님 말씀 들으면 든든합니다
목사님 말씀 mp3로 받고 싶은데 어디서 받을수있죠?
목사님의 귀한 말씀.. 우리가 들어야 할 말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