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렉스턴 녹턴 인테이크파이프가 출시되었습니다.
녹턴 인테이크파이프는
차종마다 제작이 되고있는 제품이예요
3D 밴딩기 보유업체로써
정밀 가공된 알루미늄 파이프로
내부가 매끄럽게 가공되어 공기흐름을 보다 더
원활하게 할 뿐아니라
압력 공기가 빠르게 전달되기 때문에 출력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기존 고무호스의 찢어짐을 보완해서
실리콘 밴드를 사용하여
파이프 연결시 밴드클램프가 단단하게 연결되기 때문에
빠짐 현상도 없어지게 됩니다.
이번에 출시된
G4렉스턴 인테이크파이프 소개해드릴께요^^
G4렉스턴 인테이크파이프 입니다.
제품구성
▶인터쿨러 (상부호스,하부호스)
▶녹턴 실리콘밴드 사이즈별 4타입
▶밴드 클램프 순정 2개
기존 순정 인터쿨러에서 탈거한 밴드클램프 4개는 그대로 사용합니다.
G4렉스턴 인터쿨러의 경우
찌그러짐이 있는 부분은 G4렉스턴전용으로 제작한것으로
불량이 아닙니다.
G4렉스턴 인테이크파이프 작업을 위해 입고해주신 차량입니다.
보닛을 오픈후 작업하기 좋은 조건을 위해 전면부 탈거를 진행하고
작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면부에 탈거를 진행해 놓은 모습입니다.
순정 트로틀바디와 인터쿨러를 연결하는 호스와
터빈(IN)와 인터쿨러를 연결하는 호스는 전부 탈거했습니다.
밴드클램프 풀어주면 간단하게 탈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탈거한 순정 인테이크파이프와 밴드클램프 4개입니다.
탈거한 밴드클램프는 4개는 따로 분리해 두도록 합니다.
상부호스
트로틀바디와 인터쿨러 쪽 먼저 장착을 진행하겠습니다.
실리콘밴드에 밴드클램프를 체결 후
인테이크파이프 까지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트로틀바디와 인터쿨로쪽 인테이크파이프를
밴드클램프로 단단히 고정시켜주시면 됩니다.
하부호스
터빈(IN)와 인터쿨로 쪽을 연결해 보겠습니다.
상부호스와 같은 방법으로 실리콘밴드에 밴드클램프를 체결 후
인테이크파이프와 함께 연결해 주도록 합니다.
작업시 위에 보이시는 손가락 하나 부분의 여유가 있습니다.
짧거나 불량이 아니므로 당황하지 마시고
실리콘 밴드를 그대로 밀어 밴드클램프를 조여주시면 됩니다.
하부호스도
밴드클램프를 단단히 고정시켜 장착을 해주었습니다.
G4렉스턴 인테이크파이프 작업이 끝난후
탈거했던 역순으로 전면부를 조립해주면 됩니다.
1:1맞교환 방식이라
적당한 힘과 눈썰미를 가지신 분이시라면
누구나 쉽게 장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