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의도시 춘천에서 6일부터8일간 송암국제테니스장에서 추계대학종별 선수권대회가 있어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대학 강호 명지대 한체대등 많은 선수들이 참가했습니다.
지방대학에서 64회이래 처음으로 정상에 올랐답니다.
충남대 2학년 차은혜,1학년 백가영 선수가 2번시드 명지대 최강 이지희 이세진조를 2대0(6:1 6:4)으로 이겼고 1번시드를2대0으로 이긴 인천대 신예(1학년)김민영,김선희 조를 2대1로 이기고 대학부 정상에 올랐습니다.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께 고맙고 진주(10월6일)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서 좋은 성적 거뒀으면 합니다.
충남대2학년 차은혜선수 1학년 백가영선수
우승 후 차은혜 백가영선수와함께
결승전은 우천으로 송암국제코트 내 실내코트에서 백가영선수의 백핸드 하이발리
백가영 선수의 투핸드 백핸드
매치 포인트에서 화이팅하는 충남대 백가영 차은혜선수
첫댓글 대단하네요~~인제 1.2학년인데~~여기에 안주 하지말고 더욱더 노력하여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움 하길 기원합니다~~명진코지님 수고했네요~~대전충남 화이팅.
백가영선수 차은혜선수 축하해요...백가영선수 발목은 괜찮은가 보내요...다행입니다..앞으로 다치지 말고 열심히 운동하세요!!!
김감독님 수고 많이하셨구 추카드립니다! 여름내내 무더위에 선수들과 늘 함께하고 어머니같은 자상함으로 선수들의 기량을 많이 향상시킨것같네요! 근데 전국체전 대진이 영~ -_- 왕탱이만 붙어있어 걱정입니다! 선전하십시요! 화이팅!!
이제 차은혜 백가영 조는 우승 제조기라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닐 것 같습니다. 여세를 몰아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적 내시기 바랍니다.
어 이선수들 여름에 충대앞에서 생일잔치하던 그 친구들이네 와우 싸인한장 받아야 것다.축하드려요. 나중에 저녁내기 붙여 주셩.김명진 감독님 . 황잉팅
오우~~ 명진형님~ 이름대로 명감독인듯 ㅋㅋㅋ 백가영 , 차은혜 선수 나이쑤~!^--
축하드립니다~장충코트에서 우승할때는 응원갔는데 그때도 명지대 에이스들을 이기고 우승하더니 이번도 명지대 또 격파했네요~~전국체전에서도 좋은성적 내주세요(김명진감독님&선수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