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마을공동체 ‘사자와 마녀와 옷장’ 연극 공연 나니아 나라 이야기 2.
이길순 | 입력 : 2017/02/16 [23:16]
중원어울림공동체(대표 양희정) 는 2월14일(화) 오전10시30분 중원어울림센터에서 ‘플레이그룹잼잼’ 연출팀과 젊은 청년 배우들이 「사자와 마녀와 옷장」 이라는 제목으로 연극공연을 했다.
이날 연극에 초대된 관람객은 초등학교 저학년으로서 8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연극을 진행했으며, 관람하는 동안 신기한 눈빛으로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무척 행복해 보였다.
양희정대표는“초등학교 저학년들은 쉽게 문화를 접근하기 어려운데 이렇게 ‘플레이그룹잼잼’ 의 연출팀과 단원들이 함께 하게 되어 기뻐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어 자라는 아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키우는 자리를 마련해야겠다.”고 말했다.
어린이들을 상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C.S 루이스의 대표작!
나니아 나라 이야기 2.
영국에서 우수 동화에 수여하는 <카네기 상>을 수상했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쓰여진 책. 피터, 수잔, 에드먼드, 루시다는 전쟁을 피해 늙은 교수님 집으로 갔다가 그 집의 옷장을 통해 나니아로 들어간다. 나니아는 오래 전에 디고리가 갔을 때와 달리 계속 겨울이었다. 네 어린이는 나니아의 왕인 아슬란과 힘을 합쳐 못된 마녀에 대항하여 마법을 푸는데…. 정의와 진리, 우정과 사랑, 그리고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