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음방2에서 진행하는 공동구매로
조숙재시골부부님의 참느릅냉면과 느릅찐빵을 구매했어요.
제대로 글을 다~읽어보지 않아서...
냉면 한세트(10인분)와 찐빵 1박스에 26,000원하시는걸 몰라서...
공동구매가격이 아닌 일반 가격인 30,000원 부쳤더니..
쪽지 보내셨더군요..택배안 봉투에 4,000원 넣어 주신다고..(번거롭게 해서 죄송죄송...)
택배 수령지를 집이 아닌 사무실로했다가..ㅠ.ㅠ;;
토요일 오후에 택배 도착(근무날이 아니였어요)...사무실 가서...택배 찾아와..
집에 가는 길에...급하고 설레이는 마음에...차안에서 뜯어보고...흐믓했네요.
밑에 사진은 찐빵(1박스안에 25개..크기는 아담한 편)...참느릅 냉면 10인분과 육수 10인분..
냉면김치랑 양념장..맛보기로 칡냉면 1인분과 육수(감사드려요~)
집에 오자마자 찐빵부터 쪄서 애들이랑 몇명이 나눠먹었는데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단것을 싫어하는 저도...맛나게 먹었어요...
냉면은 오늘 저녁때 먹을려고..얼어있는 육수를 밖에 꺼내놓고 출근했어요.
(저녁이 기대되요~)
*냉면 시식 후기는 내일 올릴께요~~
*..퇴근후 설레이는 맘으로...계란부터 일단 삶고..(삶은 계란이여~~^^*)
냉면 김치랑..오이 채 썰고...(애들은 안 먹어서..제꺼만..)
근데..가장 중요한..면 삶기에 실패했네요..
퍼졌어요...ㅠ.ㅠ;;
퍼지거나 말거나...게걸스럽게 먹어는 아이들을 보니 흐뭇하더군요..
애들은 물 냉면으로 저는 비빔냉면으로..한그릇씩 뚝딱..
얼마만에 맛보는 션~~~한 냉면이던가~
맛난거 먹게 해주신 조숙재시골부부님께~~ 감사드립니당..
*울 애들이 어려서인지..
냉면보다는 찐빵을 더 좋아하네요..옆집 애들왔길래...쪄줬더니..
" 아줌마~!! 울 집에 있는 막내 가져다 주게..2개만 주시면 안돼요?"<--옆집...아들만 3형제랍니다.
오늘..찐빵 2박스 추가 주문하겠습니다~!!
첫댓글 울친정엄니만 보내드렸는데 ~~ 얼른 나도 주문해야겠아요 ~~ㅎ
ㅎㅎ 찐빵이 귀엽지요??맛은요????냉면만 못하다고 말할래요 ㅋㅋ
아니!! 이곳서 촛칠을 하면 어쩐다요, 냉면 귀신이니까 찐빵은 맛이 없는 것이제, 냉면만 귀신아닌교? 찐빵에다 꿀을 좀 발라 보낼껄.. 진작 이야그를 해야 꿀을 발라 보내지요 원~ 참!!
이은주님~~ 기름 값에 보탤려고 많이 보내 주셨나봐요. 끝까지 안 읽은 댓가 톡톡하게 치러셨군요. 배송일자를 메모에 남겨 주시면 받을 날짜에 보내드리는데.. 수고스럽게 해서 죄송해요. 이런 일이 있을까봐 월,수,금 했다가, 월수목으로 했다가 워낙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문하시면 바로 보냈더니.. 이럴 어째요. 맛있었으면 용서하소오서!! 감사합니다.
애들이 아주~~찐빵에....난리부르스에요...^^*..그래서~!! 찐빵 2박스는 제가 먹구요...1박스는 같이 운동하는 제 파트너 동생네로....느릅냉면과 찐빵 셋트는 울 언니네로...고고씽~~해주세요..입금하고...쪽지 드렸어요..^^*..찐빵1박스짜리는 택배비 같이 송금했어요~!!...고맙습니당~~
잘 챙겨 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는 챙겨 드릴 것도 없는데.. 이렇게 띄워주시면 저는 어쩌라구요, 이궁~ 기둥뿌리 빠질가봐 걱정된답니다요. 맛있게 먹으면서 행복해 할 모습이 더 부럽습니다. 고맙습니다^^ 행복하소오서~~
저두 친정엄마께 맛보이고 엄청 칭찬 들었어요. 맛잇다구요. 그래서 다시 주문하려구요. 너무나 냉면이 시원하고 감칠 맛 있고 올 더위를 이 냉면과 함께 해야 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