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EA korea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담당업무 . 코드 설계, 구현, 관리 및 디버깅 . 툴, 게임의 새로운 업데이트 및 엔진의 부분 개발 . 재활용성이 높은 시스템, 엔진, 코드 개발 . 온라인 게임의 유지보수 및 서비스 지원 . EA 자체 플랫폼을 통한 게임 개발, AI(인공지능), 물리엔진 등을 활용한 게임 프로그래밍 2. 자격요건 . 상기 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 . C++ 스킬 및 경험 . 객체 지향적 설계 시스템, 엔진, 코드 개발 . Perforce 시스템과 같은 Version Control / Asset Control 시스템 사용 경험자 . 코딩 / 개발 / 디버깅 기술 보유자 . 커뮤니케이션 능력 뛰어나신 분
3. 우대사항 . 게임 초기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경험 . 3D Render Engine 개발 경험자 . 네트웍 관련 경험 및 지식 보유자 . Scaleform 관련 경험 및 지식 보유자 . 해외 서비스 런칭 및 해외 라이브 경험자 4.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사항을 상세히 작성)
첫댓글 EA korea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 담당업무
. 코드 설계, 구현, 관리 및 디버깅
. 툴, 게임의 새로운 업데이트 및 엔진의 부분 개발
. 재활용성이 높은 시스템, 엔진, 코드 개발
. 온라인 게임의 유지보수 및 서비스 지원
. EA 자체 플랫폼을 통한 게임 개발, AI(인공지능), 물리엔진 등을 활용한 게임 프로그래밍
2. 자격요건
. 상기 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
. C++ 스킬 및 경험
. 객체 지향적 설계 시스템, 엔진, 코드 개발
. Perforce 시스템과 같은 Version Control / Asset Control 시스템 사용 경험자
. 코딩 / 개발 / 디버깅 기술 보유자
. 커뮤니케이션 능력 뛰어나신 분
3. 우대사항
. 게임 초기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경험
. 3D Render Engine 개발 경험자
. 네트웍 관련 경험 및 지식 보유자
. Scaleform 관련 경험 및 지식 보유자
. 해외 서비스 런칭 및 해외 라이브 경험자
4.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사항을 상세히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