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두뇌는 오로지 2진법 시스템(‡ 10진법)
^^ 인간의 뇌는 2진법으로 움직입니다. 이는 뇌과학책을 단 한번이라도 본 사람들은 다 아는 사실이죠. 특히 뉴런과 시냅스와의 관계입니다. 뉴런과 시냅스는 글자 그대로 붙었다가 다시 떨어지면서 이를 무한 반복으로 행합니다. 인간의 뇌 뿐만아니라 時.空의 모든 역학이 2진법에서 비롯됩니다. 유기체는 당연하고 무기체도 2진법으로 진화합니다. 우리가 매일 보는 대표적인 무기체인 지구의 지질학도 2진법으로 자생진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역시 지질학자들은 다 알죠. 돌멩이도 2진법으로 진화하고 있다는 것을 지질학자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즉 고생대의 지구의 암석과 지금의 암석은 질이 大大的으로 다릅니다. 岩石도 부단히 자기 모습을 변증법적인 운동에 의하여 진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0과 1의 자기 모순을 내재적으로 해소하면서 자기 동일성을 유지하면서 변증법적으로 진화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깊은 사변은 이미 19세기 초에 헤겔의 철학강요의 2편 자연철학에 소상히 나와 있습니다. 서구적 사변논리 가운데 가장 난해한 독일적 내용이라서 이해가 생소하지만 이를 넘어서면 수의 세계도 철학적으로 분해 후 종합, 자기 머리속에서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성적 기하도 평면적 대수로 번역할 수가 있습니다. 듣고 배우고 노력하면 누구나 알 순 있지만, 홀로서기의 自覺 境地는 귀족적 數理 천재부류만이 徵驗할 수 있습니다. 계산은 편의상 10진법으로 하지만 그 흐름은 2진법으로 환원할 수 있어야만 핵심을 통험할 수 있습니다. 혹시 안 된다면? 글쎄요~~~. 되는 한국인은 본 적이 없습니다. 서울대출신 석학교수도 마지막 판도라 상자 앞에서 무너진답니다. 세계적 울트라 학술대회에선 벙어리로 전락. 한국에 오면 갑자기 천재행세로 ㅙㄱ꽥~~~.
(2016년 인도에서, 그런데 손정의(孫正義)(숀 마사요시)란 이런 분 마저도 raise your hand란 실언을 하는군요!!! ^^
실언? 상대방에게 어떤 행동을 요구하는 것은 3류들의 짓. 초등교사가 학생들 보고는 할 수 있으나 그 이상은 미개.
한국에 이런 3류 강사들 수두룩합니다. 듣고 있으면 불쾌하다 못해 한심합니다. 손정의도 한국계 일인이라니 알만.)
https://www.youtube.com/watch?v=c5h2h2rsPj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