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따. 사. 모. 봉사회 4월 따스한 봄날 집 수리봉사 개최
구리시, 인창동 삼보아파트 내(內) 경로당 환경개선 사업 시행
구리시 따. 사. 모. 봉사회(회장 이석원)는 10일 구리시 인창동 삼보아파트 내(內) 노인복지시설 경로당에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는 실내 환경개선 사업을 시행했다.
이석원 따, 사, 모. 봉사회장은 구리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새 봄맞이 환경개선 사업”에 적극 참여하는 목적으로 구리시 인창동 삼보아파트 내(內) 노인복지시설 경로당에 노후화된 실내 환경개선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날, 월요일 일정이 시작되는 바쁜 와중에도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따뜻한 애정과 관심, 의욕들이 넘쳐나는 ‘따. 사. 모. 봉사회’원들은 함께 어울려 고령의 어르신들의 안식처, 경로당 실내 환경 개선에 집기 이동과 정리 작업등에 “구슬땀”을 흘렸다.
또한, 하루 일정을 함께한 김기한(80세) 삼보아파트 경로당 회장은 남, 여, 어르신 33명의 안식처가 코로나19로 인해 노후화된, 얼룩진 환경 속에 지내 왔는데 ‘따. 사. 모 봉사회’ 자발적 봉사로 인해 깨끗한 환경 속에 지내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석원 따(뜻한). 사(람 들의). 모(임).봉사회장은 2023년 3월 2일 4대 회장을 취임하여 첫 번째 봉사에 임하면서 앞으로도 전임 회장들이 시행했던 환경정화 활동과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돕기, 미용 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더, 성장해 나가도록 힘 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사진 설명> 좌측 세번째, 이석원 따사모 봉사회 회장, 중앙, 삼보아파트 김인한 경로당 회장,
인창동 삼보아파트 경로당, 실내 환경개선 중 노후 된 벽지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