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Name =Narco-saints(수리남)
cast=Ha jung-woo,Hwang jung-min,Park Hae-soo,Kim min-gwi,Jo Woo-Jin,Yoo Yeon-Seok
https://www.google.com/search?q=narco%20saints%20link&tbm=
이 영화는 제가 본 한국 영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화 입니다.
이 영화에 2000년대 초반, 당신은 남미 수리남이라는 머나먼 나라에서 가족의 생계를 꾸려 성공을 꿈꾸며 사업을 시작하는 야심찬 기업가인 전형적인 40대 한국 남성입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파트너가 사기를 저질렀을 때 귀하의 계획은 불길에 휩싸여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해집니다.
국정원의 갑작스러운 연락을 받으면서 인생의 가장 암울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은 당신의 사업 파트너를 잡기 위해 당신의 도움을 원합니다. 그는 놀랍게도 Interpol의 지명 수배자 목록에 이름이 있는 마약왕으로 밝혀졌습니다.
넷플릭스 코리아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코-세인츠'의 1, 2화를 간략하게 요약한 작품으로, 한국의 마약왕을 잡기 위해 비밀요원과 계약을 맺는 평범한 기업가 하정우의 이야기를 그린다. , 목사로 가장해 수리남에서 활동하는 황정민이 연기한다.
조씨는 2009년 7월 상파울루 국제공항에서 체포됐다가 2011년 다시 한국으로 이송돼 징역 10년과 벌금 1억원을 선고받았다. 조씨의 범행은 검찰과 언론을 통해 상세히 보도됐지만 마약왕이 정확히 어떻게 잡혔는지는 미스터리에 싸여 있다.
Narco-Saints의 끝에서 사업가 인구는 아내와 두 자녀와 함께 한국으로 돌아와 자동차 수리점을 운영합니다. 요환의 제국이 무너지는 결과를 낳은 드라마틱한 사건을 감안하면 모든 것이 꽤 평범해 보입니다.
#문법=은/는 것이다
아/어야 하다
첫댓글 싱바러스 딱 너같은 사람들이네요 ㅋㅋㅋ
와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