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다크게이머 궁수 스킬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수 스킬 | ||||
타입 | 등급 | 스킬 명 | 아이콘 | 스킬 효과 및 강화 정보 |
액티브 | 일반 | 강화 화살 | [기본] 원거리 공격력 170%의 단일 공격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180%의 단일 공격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190%의 단일 공격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200%의 단일 공격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10%의 단일 공격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220%의 단일 공격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230%의 단일 공격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240%의 단일 공격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250%의 단일 공격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260%의 단일 공격 | |
액티브 | 일반 | 분산 사격 | [기본] 원거리 공격력 16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45 감소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17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50 감소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18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55 감소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19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60 감소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0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65 감소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21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70 감소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22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75 감소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23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80 감소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24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85 감소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250%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4초 동안 대상의 이동 속도 90 감소 | |
액티브 | 고급 | 둔화 사격 | [기본] 원거리 공격력 18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24% 감소, 이동 속도 24 감소)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19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28% 감소, 이동 속도 28 감소)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20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32% 감소, 이동 속도 32 감소)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21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36% 감소, 이동 속도 36 감소)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2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40% 감소, 이동 속도 40 감소)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23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44% 감소, 이동 속도 44 감소)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24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48% 감소, 이동 속도 48 감소)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25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52% 감소, 이동 속도 52 감소)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26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56% 감소, 이동 속도 56 감소)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27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6초 동안 대상에게 위축 효과 부여 (공격 속도 60% 감소, 이동 속도 60 감소) | |
액티브 | 고급 | 사냥기술 - 시야차단 | [기본] 원거리 공격력 18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6%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19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7%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20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8%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21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19%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2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23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1%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24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2%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25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3%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26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4%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276%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5% 확률로 2초 동안 대상에게 실명 효과 부여 | |
액티브 | 고급 | 명사수의 증표 | [기본]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3%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4%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5%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6%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7%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8%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9%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0%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1%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스킬 피해 12% 증가 | |
액티브 | 고급 | 환상의 호흡 | [기본]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4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8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12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16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20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24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28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32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36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동일한 지역의 파티원에게 명중 40 증가 | |
액티브 | 희귀 | 집중 사격 | [기본] 원거리 공격력 234%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6%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24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7%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264%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8%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27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29%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94%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0%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30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1%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324%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2%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33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3%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354%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4%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369%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35% 확률로 1초 동안 대상에게 기절 효과 부여 | |
액티브 | 희귀 | 불바다 | [기본] 원거리 공격력 223%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50%의 단일 피해)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238%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53%의 단일 피해)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253%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56%의 단일 피해)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268%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59%의 단일 피해)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283%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62%의 단일 피해)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298%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65%의 단일 피해)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313%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68%의 단일 피해)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328%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71%의 단일 피해)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343%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74%의 단일 피해)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358%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의 모든 피해 방어 5% 감소 [추가 효과] 3초 동안 대상에게 출혈 효과 부여 (재적용 대기 시간 20초) (출혈 효과 - 1초마다 원거리 공격력 77%의 단일 피해) | |
액티브 | 희귀 | 바람의 눈 | [기본]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13%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16%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19%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22%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28%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31%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34%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37%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피해량 40% 증가 | |
액티브 | 영웅 | 정밀 사격 | [기본] 원거리 공격력 30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32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34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36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38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40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42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44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46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480%의 단일 공격 [추가 효과] 8초 동안 자신의 모든 피해 방어 10% 증가 | |
액티브 | 영웅 | 바람의 분노 | [기본] 원거리 공격력 28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26% 확률로 적 기절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30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27% 확률로 적 기절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32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28% 확률로 적 기절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34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29% 확률로 적 기절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36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0% 확률로 적 기절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38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1% 확률로 적 기절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40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2% 확률로 적 기절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42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3% 확률로 적 기절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44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4% 확률로 적 기절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469%의 범위 공격 [추가 효과] 5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 20% 증가 [추가 효과] 35% 확률로 적 기절 | |
액티브 | 영웅 | 추적자의 증표 | [기본]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5% 증가 [+1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7% 증가 [+2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9% 증가 [+3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11% 증가 [+4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13% 증가 [+5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15% 증가 [+6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17% 증가 [+7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19% 증가 [+8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21% 증가 [+9 강화] 90초 동안 자신에게 치명타 확률 23% 증가 | |
액티브 | 전설 | 파멸의 화살 | [기본] 원거리 공격력 35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5.5%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1 강화] 원거리 공격력 37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6%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2 강화] 원거리 공격력 39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6.5%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3 강화] 원거리 공격력 41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7%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4 강화] 원거리 공격력 43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7.5%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5 강화] 원거리 공격력 45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8%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6 강화] 원거리 공격력 47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8.5%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7 강화] 원거리 공격력 49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9%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8 강화] 원거리 공격력 51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9.5%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9 강화] 원거리 공격력 530%의 범위 공격, 3초 동안 자신의 스킬 피해 10% 증가 [추가 효과] 100% 확률로 2초 동안 대상 넉백 [추가 효과] 해당 효과 만료 시 3초 동안 대상의 이동속도 100 감소 | |
패시브 | 고급 | 명중 전문가 | [기본] 명중 3 증가 [+1 강화] 명중 4 증가 [+2 강화] 명중 5 증가 [+3 강화] 명중 6 증가 [+4 강화] 명중 7 증가 [+5 강화] 명중 8 증가 [+6 강화] 명중 9 증가 [+7 강화] 명중 10 증가 [+8 강화] 명중 11 증가 [+9 강화] 명중 12 증가 | |
패시브 | 고급 | 활 전문가 | [기본]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3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1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4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2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5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3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6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4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7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5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8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6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9 증가 (재발동 대기 40초) [+7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0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8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1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9 강화] 일반 공격 시 5% 확률로 5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 12 증가(재발동 대기 40초) | |
패시브 | 고급 | 달빛기개 - 파열 | [기본] 상태 이상 적중 1% 증가 [+1 강화] 상태 이상 적중 2% 증가 [+2 강화] 상태 이상 적중 3% 증가 [+3 강화] 상태 이상 적중 4% 증가 [+4 강화] 상태 이상 적중 5% 증가 [+5 강화] 상태 이상 적중 6% 증가 [+6 강화] 상태 이상 적중 7% 증가 [+7 강화] 상태 이상 적중 8% 증가 [+8 강화] 상태 이상 적중 9% 증가 [+9 강화] 상태 이상 적중 10% 증가 | |
패시브 | 희귀 | 매의 눈 | [기본] 치명타 확률 2% 증가 [+1 강화] 치명타 확률 2.5% 증가 [+2 강화] 치명타 확률 3% 증가 [+3 강화] 치명타 확률 3.5% 증가 [+4 강화] 치명타 확률 4% 증가 [+5 강화] 치명타 확률 4.5% 증가 [+6 강화] 치명타 확률 5% 증가 [+7 강화] 치명타 확률 5.5% 증가 [+8 강화] 치명타 확률 6% 증가 [+9 강화] 치명타 확률 6.5% 증가 | |
패시브 | 영웅 | 추적자의 감각 | [기본] 치명타 피해량 7% 증가 [+1 강화] 치명타 피해량 9% 증가 [+2 강화] 치명타 피해량 11% 증가 [+3 강화] 치명타 피해량 13% 증가 [+4 강화] 치명타 피해량 15% 증가 [+5 강화] 치명타 피해량 17% 증가 [+6 강화] 치명타 피해량 19% 증가 [+7 강화] 치명타 피해량 21% 증가 [+8 강화] 치명타 피해량 23% 증가 [+9 강화] 치명타 피해량 25% 증가 | |
패시브 | 영웅 | 시간 역행: 궁수 | [기본] 적 처치 시 6%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1 강화] 적 처치 시 7%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2 강화] 적 처치 시 8%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3 강화] 적 처치 시 9%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4 강화] 적 처치 시 10%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5 강화] 적 처치 시 11%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6 강화] 적 처치 시 12%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7 강화] 적 처치 시 13%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8 강화] 적 처치 시 14%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9 강화] 적 처치 시 15% 확률로 분산 사격 재사용 대기시간 100% 단축 (재발동 대기 5초) | |
패시브 | 영웅 | 강철 피부: 궁수 | [기본] 방어력 1 증가 [+1 강화] 방어력 2 증가 [+2 강화] 방어력 3 증가 [+3 강화] 방어력 4 증가 [+4 강화] 방어력 5 증가 [+5 강화] 방어력 6 증가 [+6 강화] 방어력 7 증가 [+7 강화] 방어력 8 증가 [+8 강화] 방어력 9 증가 [+9 강화] 방어력 10 증가 | |
패시브 | 전설 | 무신의 축복: 궁수 | [기본] 공격력 1 증가 [+1 강화] 공격력 2 증가 [+2 강화] 공격력 3 증가 [+3 강화] 공격력 4 증가 [+4 강화] 공격력 5 증가 [+5 강화] 공격력 6 증가 [+6 강화] 공격력 7 증가 [+7 강화] 공격력 8 증가 [+8 강화] 공격력 9 증가 [+9 강화] 공격력 10 증가 |
☆ 7단계와 8단계의 강화는 실패 시 스킬 레벨이 1단계 하락 합니다.
☆ 스킬 등급과 관계없이 강화 확률은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 모든 스킬은 획득 후 스킬 강화를 통해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 액티브 스킬은 인게임 스킬북 상인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 패시브 스킬은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
첫댓글 분산사격이랑 둔화사격 효과 오타같은데요.
둔화사격인데 효과가 실명이고, 분산사격인데 둔화효과 적혀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둔화 사격의 추가 효과는 [위축 효과]입니다. 분산 사격 추가 효과는 이동 속도 감소가 맞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CM듀발 아예 효과가 다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