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라
시티스테라 대륙의 동쪽끝에 위치한 이 필드를 발견한 이들은 호기심이 많은 여행객들이었다. 이들은 끝도 없는 사막뿐일 것 같았던 대륙을 계속해서 탐험해 본 결과 광활한 평원인 이터널 필드를 발견해 낸 것이다.
이터널 필드의 발견은 많은 모험가들을 유혹하였고 용감한 전사들은 이곳을 탐험하기에 이러렀다. 하지만 이 곳은 영원 불멸의땅.잊혀진 고대의 생명체들이 사는 이곳은 그들에게 오래된 전설로 내려오는 자신들을 이끌어줄 왕을 기다리고 있었다.
이들은 잠들기와 깨어나기를 계속해서 반복하였고, 영원한 이 반복이 이들의 안식을 방해하고 있었다. 끝이 없는 이들이 반복적인 삶과, 계속된 왕에 대한 그리움에 고대 생명체들은 매우 난폭하고 불안한 상태이며, 따라서 이 땅에 발을 내 딛은 모든 자들의 목숨을 잔인하게 빼앗아 갔다.
이터널 필드에 평화를 위해서는 고대 생명체들이 진정으로 인정하는 그들의 왕이 나타날 때까지 이며, 왕이 나타나기 전까지 이들의 잔인한 행동은 계속 될 것이다. 이터널 필드는 이름처럼 끝없이 펼쳐진 넓은 황야로 되어 있으며, 시티스테라의 동쪽에 위치한 비밀의 입구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다.
TIP 하나.아마라 지역은 80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
TIP 둘. 마엘의 책자 이동과 시티스 테라 마을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모두 아마라 지역에서의 시작 지점은 동일합니다.
아마라 지역은 지형 전체가 평탄한 사막 지형으로 이루어 져 있습니다. 85~95레벨의 몬스터가 출현하며 맵의 중앙 부분에는 낮은 레벨의 몬스터가, 외곽에는 높은 레벨의 몬스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마라 몬스터
아마라 필드는 이름처럼 끝없이 펼쳐진 넓은 황야로 되어 있으며, 시티스테라의 동쪽에 위치한 비밀의 입구를 통해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행여 이곳에 발을 붙일 예정이라면 반드시 명심하십시오!
아마라 필드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존재들의 땅이며 이 곳은 그에 합당한 능력을 지닌 자들만이 통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엔타이스
나비타스 지방은 예전부터 카논의 마법학교로 유명한 지역이였다. 매지션의 고향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은 에너지를 뜻하는 지역의 이름답게 모든 대지에 거대한 마력으로 충만한 지방이였으나, 크로노스 성이나, 시티스 테라 등지에서 일어난 이계의 몬스터들과 전쟁을 위해 매지션들이 그 지방을 떠나있는 동안, 알 수 없는 힘이 그 지역을 덮어버렸으며, 지역 사람들과의 교류도 막혀 버렸다.
폭풍과 안개에 의해서 교통이 두절되었었으나, 최근 마타리엘의 힘이 약해지면서 그 폭풍도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했다. 이 폭풍이 사라지면서 마이어 섬에서 나비타스 지역으로의 항해가 가능해 졌지만, 항로가 완전하지 못하기 때문에, 몇몇의 모험가들만이 그곳으로 이동할 수 있었으며, 용기 있는 그들의 활약으로 웨이포인트 이동은 가능하게 되었다.
하지만 그 모험가들도 어둡고 깊은 숲인 엔타이스 우드지역으로 들어간 뒤 행방이 묘연해 지게 되었다.
엔타이스 이동 방법
엔타이스 지역은 마엘의 책자나 우노스 성에서 마엘 NPC를 타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은 NPC가 존재하지 않고 입장 위치를 제외하고는 모두 몬스터가 분포되어 있는 필드이기 때문에 미리 사냥에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TIP 하나. 엔타이스 지역은 8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
TIP 둘 . 엔타이스 지역은 판성(97레벨 입장 가능)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엔타이스 몬스터
엔타이스 우드
엔타이스를 탐험하던 모험가들은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 새로운 통로가 있음을 찾을 수 있었다. 그것은 거대한 뱀의 형상에서 통하는 곳이였으며, 뱀의 통로에서 밖으로 나온 곳은 어두운 숲으로 둘러쌓인 넓은 장소였다. 그러나 이곳은 이미 인간을 적대시 하는 몬스터들로 가득 찬 곳이였으며, 이곳을 찾았던 모험자들은 그 생사가 불분명 하다.
엔타이스 우드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