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주요 내용(필요 시 셀 병합 가능) | 수강 강좌명 | | |
24년 이전 | 타강사 1-2/3-4월 강의+9-11월 파이널 모고 강의 수강 5월부터 11월까지 교육학 전화 스터디: 주에 3번 정도~ 막판에는 매일 진행함. 전화를통해 서로 교육학 개념 질문하고 장단점 확인. 책에 있는 내용을 거의 암기해서 말하는 연습 가끔 공개모고 (첨삭 x) | 타 강사 강의 | | |
24.1월 | | | | |
24.2월 | | | | |
24.3월 | 공부 습관이 안 잡혀서 복습에 힘 많이 쓰지는 않음. 작년에 사용하던 교재에 (익숙한 교재 그대로 사용함) 새로 알게 된 내용 추가하는 식으로 내용 확장 *다양한 실제 현장의 사례 확인 (실제 지도안이나, 학교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등 예시가 매우 구체적으로 제시되어 좋았습니다) *새로운 교육정책의 강조점 확인 용이 (최원휘 교수님 자신감이 느껴지는 파트!) *교육학 기출문제 확인 | 2순환 강의 | | |
24.4월 | | |
24.6월 | 기본 개념만 전화 스터디(방식 작년과 동일) 통해서 계속 돌렸습니다 다만, 암기 내용만을 확인하는 게 아니라 2순환 강의에서 확장한 사고나 실제적 사례 등을 스터디 샘에게 추가적으로 설명하면서 진행하였습니다. | | | |
24.7월 | | |
24.8월 | | |
24.9월 | 16회 전체 첨삭 중 14회 참여 첨삭을 통한 장단점 파악 및 보완 노력 현장 강의 수강으로 시간 내에 쓰는 연습+실제 시험지에 적응하는 연습 * 답안의 논리성 매우 강조한 첨삭과 지도로 논리성 연습 * 구체적 작성 노력
전화 스터디 계속 진행했습니다 1일에 1파트 개념 확인 특장점, 단점은 암기 확인 이때부터 안 했습니다. 문제 보고 맥락 따라 적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음 | 모의고사 강의
| | |
24.10월 | | |
24.11월 | 모의고사 점수 낮았던 회차 모의고사 다시 풀어보면서 마무리 정리했습니다 | 최종 파이널 강의 수강 | |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5.02.21 0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