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대구상고 35동기회 정기총회가 2024. 3. 27일 울돌목에서 46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진행순서에 따라 1. 개회선언, 개회사. 2. 경과보고, 3. 결산승인및 사업예산승인건 심의 4. 신임회장 선출 및 감사, 총무, 재무선출, 5. 기타토의사항순으로 진행하였으며 모든순서가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1년동안 수고해 주신 이영환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노태윤회장님이하 새 집행부는 동기회를 위해 힘써 주실것으로 굳게 믿고 있습니다..
<새 집행부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 장 노 태 윤
사무 총장 사공 정수
재 무 김 홍 수
감 사 김 성 수
감 사 김 칠 권
배 경 음 악 [ 5:27]
1. 대구상고 교가-이종림작사, 엄상조작곡
2. 바위고개-이흥렬작곡, Violin
3. 대구상고 응원가 '파야무야'
울돌목입구
사회를 진행하는 김칠권사무총장과 이영환회장
감사결과를 보고하는 이성우감사
새집행부에 제안하는 신호명회원
기우회창립을 알리는 이성우 기우회총무
폐회를 선언하는 노태윤회장
첫댓글 지난 한해동안 재경 35동기회를 잘 이끌어 주신 이영환회장님이하 집행부 여러분(사무총장김칠권님,재무김송호님,감사조춘구님,감사이성우님)의 봉사와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한해동안 우리곁을 떠난 동기(故박세권,故한용석,故정태극,故이덕용,故송인수,故이득환,故성병렬)분들의 명복을 비오며~~~인구에 회자되는 특별히 *동백꽃*과 같이 모진비바람과 추운겨울눈보라를 이겨내고 화려한 꽃을 피웠다가 때가 지나면 꽃송이가 한꺼번에 떨어지듯이~~우리네 人生도 이와같아 어제까지 함께 등산도하고 하다가 어느날 조용히 귀천하는것~~이제 팔순,傘壽가 지난 우리동기분들도 눈비가 오거나 세찬바람이 불거나 햇볕이 내려 쬘때 우산을 받쳐들고 조심 조심 살아야 하는 때가 된것 같습니다. 人命은 在天이나 天命은 在人이라 ~~이 모든 앞으로의 삶은 우리 동기분들의 활기찬 생활에 달렸다고 하겠습니다.
아무튼 우리 傘壽를 넘은 이 나이에 餘生을 건강하고 아프지말고 힘차게 살아갑시다.
*우리동기회 총회소식과 사진과 정겨운 校歌를 함께 편집해 올려주신 박호기친구에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동기회 회장 노태윤 拜
전임 회장 단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2024년 노태윤 새 집행부는 1년 동안 8순에 맞는 동기회를 잘 부탁 드립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즐거운 한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교가와 응원가 들으니 옛날로 돌아가서 더 젊어지는 기분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1년동안 협조해주신 동기생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모든행사를 기록하여 남겨주시는 박호기 동문께 감사드립니다.
새집행부의 건승과 발전을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