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제주 수국 명소 축제시작된 마노르블랑 카페에 다녀왔어요
수국축제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제주 서쪽에 있는 [ 마노르블랑 ] 카페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마노르블랑
064.794.0999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46
오전9시 - 오후6시30분
입장료 있음 ( 음료/디저트 선택)
마노르블랑은 여러가지 꽃을 피우는 카페로 유명한 곳인데요.
현재 수국축제중으로 입장료는 입구에서 결제하시면되고 성인 4천원 , 36개월 미만은 무료이고 36개월 이상~ 미취학 어린이는 2천원의 요금이 있습니다.
음료 및 디저트는 선택사항이구요.
산방산과 사계해변 그리고 형제섬까지 모두 보이는 전망도 좋은 카페로 수국축제는 8월까지 쭉 이어지구요 .
노지수국들도 곧 필것같고 수국길이 여기가 또 멋진데 그 길은 여름이 다가오면 아마도 6월쯤엔 다 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지금도 충분히 예쁜 수국들 보면서 티타임도 갖고 사진도 찍기에 훌륭했구요 ^^
제가 엇그제 다녀왔는데 이정도였으니 하루하루 다르게 쑥쑥 자라는 수국들이 지금은 또 얼마나 예쁠지 기대도 됩니다.ㅎㅎ
수국 정원에서 현재는 파란색 , 보라색 계열이랑 붉은색 계열의 수국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카네이션등의 예쁜 화분들도 5천원에 판매중이였는데 어버이날 선물로도 좋겠다 싶었구요~ 기내 반입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애완동물도 함께할 수 있다고해요. 10kg 미만 가능하며 실외에서는 배변봉투랑 목줄 필수이고 실내에서는 케이지 사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
수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도 있고 피아노정원도 매우 멋있어요 .
저는 특히 아네모네랑 루피너스를 좋아하는데 겹아네모네도 보이고 꽃들이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
관리가 무척 잘되고 있는 곳이라 방문할 맛 났다는게 제 후기입니다. ㅎㅎ
마노르블랑카페에 다녀왔는데 !! 아내가 집에 제가 좋아하는 횟집인 형아시횟집에서 회를 포장해왔더라구요 ^^
서귀포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생각나서 사왔다고 하던데 얼마나 반갑던지요 ~~!! ㅎㅎ
형아시횟집은 전메뉴 포장 다 가능하구요 ^^ 가서 드셔도 홀도 넓고 친절하고 깨끗해서 좋은곳이예요.
연중무휴로 운영되서 언제든지 방문가능하며 다양한 스끼다시들이 잘 나오는집이라 회 잘 못드시는분들이랑 가도 덜 민망한 ㅎㅎ 그런 횟집이 되겠습니다 .
형아시상으로 주문하면 고등어회 갈치회 낙지탕탕이라던가 여러가지 해산물들도 함께 먹을 수 있어 좋구요.
탕은 1개 선택가능한데 지리탕도 맑은탕도 맛있었어요 .
회도 해산물도 매우 싱싱해서 제가 진짜 진짜 좋아하는 횟집이라 기분좋은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녁까지 다 먹고나니 해가 지고 있더라구요 .
베란다에 살짝 나가봤는데 해지는 모습이 예뻐서 사진으로 남겨보았답니다.
제주 수국 명소 수국축제중인 마노르블랑 카페 방문도 좋았고^^ 아내가 포장해온 형아시횟집의 회도 너무 만족스러웠구요.
일몰마저도 예뻤던 날의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