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는 9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 샤프트 무게는 60g, 토크 3.4, 균형 D2.5, 킥 포인트는 안상태 클럽 총 중량은 314g입니다.
대망의 R11의 후속 드라이버입니다.R11의 애용자는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새로운 모델의 등장을 기대하고 계신 분들은 많이 계신 것은 아닐까요?R11이 등장한 것은 약 1 년 전이었다 니다만, 이번의 뉴 모델이다 "R11S"도 물론 무척 비슷한 디자인으로되어 있습니다.R11S의 "S"는 어떤 의미 일까 ...?라고 생각했습니다.
지난해 어떤 의미 가장 충격적이고,하고 새로운 유행을 낳은 것은 틀림없이 "R11"이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드라이버도 그 좋은 곳을 잘 이어 가고있는 것 같습니다.메이커로서는 굉장히 팔린 클럽 후속 모델을 만들고 싶어지는 것도 아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헤드 자체의 모양도 너무 비슷하게 느꼈습니다.이렇게보고있어도, 테일러 메이드라는 메이커는 정말 '혁신'이다 · · ·.라고 생각됩니다.아이디어와 그것을 형성하는 기술의 높이가 다른 메이커에는 좀처럼 볼 수없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힐 사이드 웨이트
투 쪽의 비중그러나 크게 변화하고있다는이 힐 측과 투 측에 탑재되고있는 웨이트입니다.R11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이 웨이트의 효과라는 것은 지금까지 많이 만나 왔기 때문에, 대부분의 예상이 붙는다면하지만이 R11S는 드라이버는 이전 모델 R11보다 더 직진성을 높이고있는 것입니까?R11 자체 충분히 넘는 정도 직진성이 높은 인상이 있습니다만, 그것보다 더 위를 목표로하고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이 2 개의 가중치는 제거할 것 같습니다.자신의 마음에 드는 무게의 웨이트 교환도 가능한 것입니까?만약 그렇다면, 바로 "더할 나위없는"드라이버구나 · · ·.라고 생각했습니다.이러한 다양한 연구는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 합니다만, 너무 편리 너무 느낌이 있고 그것에 너무 익숙해져 버리는 것은, 오히려 무서운 것이기도하다 같은 생각이 듭니다.
역시 · · ·.라고하여, 하얀 얼굴은 건재합니다.흰 머리이기 때문에 R11 시리즈이라고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흰 머리가 돌풍을 일으킬까요?테일러 메이드는 앞으로도 당분간이 화이트 헤드로가는 것입니까?그리고 다른 메이커도 추종 해 나가는 것입니까?
그립 역시 흰색이었습니다.이런 곳도 이전 모델로부터 계승되고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하얀 그립 더러움이 눈에 띄기 것 같다 · · ·.생각 것을 생각 했습니다만, 역시 잠시 사용하고있는 클럽을 보면 검은 그립보다 얼룩이 눈에했습니다.이 그립은 매우 부드럽고 잡기 쉬운 니다만, 만약 내가 구입한다고하면 아마도 그립 교환 겠지 · · ·.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러나, "흰색"라는 색깔을 전면에 내세우고있는 클럽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백색 그립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샤프트도 하얀 샤프트에 리샤후트웨어와 모자, 신발 등 모든 "흰색"으로 통일하고 보니 재미 있을까?등이라고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이 특징적인 페이스 앵글을 조정하는 부분도 건재했다.R11는 삼각형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국방부가 있습니다.
이 현상의 조정을위한 서비스도 전과 다르지 않게 생각하고, 다른 제조 업체의 드라이버도 보인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역시 이번 뉴 모델은 헤드의 차이를 크게 요구하고, "튜닝 시스템"자체는 그다지 크게 변경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까?R11 사용자 분들도 빨리慣れ親しめ수 있도록 배려가되어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시타 클럽 것으로, 당연히 "표준"의 위치에서 시타가되었습니다.가능하면 다양하게 조정하고 싶었 습니다만 그렇게 할 수 없었던 것이 유감이었습니다.그러나 이전에 친구 R11을 받아 다양하게 조정하고 본 적이 있었는데, 결론으로 표준적인 상태가 가장 치기 쉬웠다 · · ·.하는 경험을하고 있습니다.R11는 섬세한 조정 체계가 아주 눈에 띕니 다만, 그 이외의 클럽으로 기능이 매우 높은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튜닝 기능도 훌륭하지만, 헤드의 성능, 그리고 흰색는 것이 프로와 아마추어 불문하고 많은 골퍼의지지를 얻은 것은 아닐까요?
표정을 본 느낌은"아, 이런 모습 느낌 이었어 ...."라는 생각이 오는 느낌이었습니다.처음 R11을 시타 때 기억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플렉스도 "S"는 것이지만, 그렇게 단단한 느낌은 없습니다.하지만 곧 타이밍을 맞출 수있었습니다.하드 샤프트가 아니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그렇게 날뛰는 느낌이 없었기 때문에, 특히 불안하게 느끼는 것은 없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보면 R11보다 헤드 후방이 성장하고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이른바 '직진성 "높은 것 같은 헤드라고 생각했습니다.앞서 힐 측과 투 쪽의 웨이트 플러스이 모양으로하면 더 직진성이 더하고있다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그리 크지 구부 이미지는 솟아 없습니다.
이렇게 각도를 바꾸어도 역시 꽤 뒤쪽이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얕은 느낌"이 느껴집니다.R11S의 "S"는 "shallow"라는 뜻 아닌가?라고 생각했습니다.R11 자체도 내 안에는 "얕은 느낌"이 있었 습니다만,이 R11은 더욱 그 느낌이 강해지고 있습니다.예전에 비해 지금은 샤로헷드로 드라이버도 꽤 성능이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기대할 수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최근 만난 속에서 인상에 강하게 남아있는 고성능 샤로헷드로 드라이버는 "그랑프리 GP 플래티넘 '"윌리엄스 FW32 "입니다.이 R11S는 드라이버 샤로헷드로 답게 너무 곡선 것 같은 인상이 없었기 때문에, 어떤 의미 안심할 주길 생각 합니다만, 어디 까지나 나의 마음에 드는하면 이전 모델인 R11의 더두고 쉽게 느껴졌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우선은, 그 약간 높고 날카로운 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귀에 온다"라든지, 임펙트가 느슨한 버리는 소리는 아니지만 상당히 높은 소리가 인상적이었습니다.하지만 위화감을 느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해, 지금까지도 비슷한 소리를 많이 듣고 있기 때문에 놀라운 일도 없습니다.주위에 신경이 쓰여 버리기도 없습니다.이 높게 소리를 들으면 "두드려라있다"고 느껴지는 분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나의 마음에 드는하면 좀 더 억제 느낌의 소리 쪽이 좋습 니다만, 이런 소리도 충분히 개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이 소리는 R11와 공통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타감"는 조금 딱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첫 구째 약간 타이밍이 맞지 않아 투 가까이에 도달했다지만, 그 때문에 타구감이 딱딱한 것일까?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어느 정도 갖출 수 있도록되어 역시 조금 딱딱한 인상이었습니다.손목을 다친 것 같다 · · ·.거나, 손이 저려 버릴 것 · · ·.같은 부정적인 것은 느끼지 않았다 니다만, 무심코 열중하고 계속될 버리는 타감가 없습니다."필링"라는 의미는 어디 까지나 내 안에서는 이전 모델 R11 쪽이 수월하다 느꼈습니다.
"공 오르기 쉬움 '이라는 점에서 어느 정도 예상했던 대로의 느낌이었습니다.이전 모델 R11도 너무 오르기 쉬운 인상이 있었 습니다만,이 모델도 아주 쉽게 상승되어있었습니다.R11보다 극단적으로 탄도가 높아지고있다 ....라든가, 공이 떠 쉽다 · · ·.라는 느낌은 솔직히별로하지 습니다만,이지 시스템 드라이버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터프한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R11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위화감없이이 드라이버 체인지있는 것은 아닐까요?
"안정성"이라는 점에서 역시 높은 수준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솔직히 말해 지금까지 높지 않도록 이전의 R11 정도까지로 딱 좋은 것이 아닐까?생각 곳도 있었 습니다만, 지금은 더 높은 안정성을 요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므로, 메이커도 거기에 응했다라고하는 것입니까?엄격한 느낌은 없습니다.페이스가 입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구도 잡기 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그냥 페이스가 돌아 쉬운 느낌은하지 않았기 때문에, 페이스 회전 넉넉하게 나에게는 때때로 "푸시 기색"날아 갈 수도있었습니다.하지만 너무 큰 부상으로 이어지지 않는 범위에서 억제 갈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왼쪽으로 잡아 불과하다 그런데, 나는 안심할 수있었습니다.
"비거리 성능 '이라는 측면에서 이전 모델 R11가 좋은 느낌 이었기 때문에 그 좋은 부분을 잘 계승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R11에서는 약간 좌우의 편차가 나와 버렸다 · · ·.하는 분도이 드라이버 "정리의 용이성"거리를 손실을 억제하고갑니다 쉽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요?헤드 자체의 비거리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있다는 정직 생각하지 습니다만,이 드라이버 "진화한이지"이 많은 골퍼의지지를 얻을지도 모릅니다.
"조작성"라는 점에서는 그다지 구부 이미지는 가질 수 없었던 니다만, 우선 좌우로 구부려 보게도 시도해 보았습니다.극단적인 훅이나 슬라이스가 어렵게 느껴졌고, 분명히 "자동 시스템"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이미지 라인에서 과도하게 벗어나지 않았 습니다만, 이상한 버릇 않는 드라이버 때문에 가지고 공이 드로우 계는 물론, 페이드 계에 받아 들여지기 쉬운 것이 아닐까요?나는 어느 쪽인가하면 R11이 더 친근한 느낌이 있지만이 드라이버도 또한 들고 싶다 · · ·.라고 느끼게 해주는 즐거운 드라이버입니다.
나는 R11을 구매하지 않으며, 나의 경제적인 면이 큰 이유는 아마 앞으로도 R11은 구입하지 (하지) 그래서 생각 합니다만, 구입한 친구의 이야기에 따르면, R11는 드라이버 그 '튜닝 시스템'이라기보다는 드라이버로 세계적인 수준의 높이와 '하얀 헤드의 안정감 "이 큰 것이라고합니다.그 "대명사"라고 부를 복잡한 튜닝 기능보다 자신에 맞는 샤프트를 꽂는 것이 더 골프가 쉽게되고, 치기 쉽고된다 · · ·.라는 지극히 좋은 의견을 들려주었습니다.소유자가 말하고 있으니까, 과연 · · ·.라는 생각이오고, 그는 디아 마나 아히나 오지 못했다 R11을 아주 좋아합니다.골프 클럽은 매년 모델 체인지하고 있습니다만, 반드시 최신 모델이 최고라고 할 수 없다 · · ·., 지금까지 많은 클럽을 접하면서 강하게 느끼고 있습니다.이전 모델의 성능을 조금이라도 올리려고하고 눈앞을 바꾸자으로 실패하고 말았다있는 경우도 적지 않은 것 같아요.그런 의미에서이 R11S는 드라이버가 작년 모델인 R11보다 모든 면에서 우수하다 · · ·.가 아닌 것인지도 모릅니다.적어도 물리적 성능은 올라가고있는 것처럼 생각 합니다만, "필링"이라는 꽤 숫자가 나타낼 수없는 부분이 있고 전체적으로 볼 때, 나는 R11이 더 매력적으로 생각되어 있습니다.그것이 R11S이 떨어진다는 · · ·.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밸런스 등에서 이렇게 느껴 버립니다.이 드라이버는 앞으로도 몇번이나 보는 생각 때문에, 또한 시타를 즐기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