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스트럭 입니다!
여러분! 장비가 장착된 차량은 그에 맞는 사용법과 안전수칙을 꼭 준수해주셔야
한다는 점 항상 유념하셔서 안전하게 작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5톤암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스펙 및 제원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명 : 메가트럭 5톤암롤
연식 : 2015년 11월
주행거리 : 175,097km
미션 : 수동
연료 : 경유
우선 전방을 보시면 2015년 11월에 최초 등록된 메가트럭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환경 규제에 충족시켜주는 유로 6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280마력의 넘치는 파워로
175,097km를 주행하였습니다. 1인 신조로 꾸준하게 관리되어 현재까지도 흠잡을 곳 없는
컨디션을 유지 중인데요. 특장점으로는 자동덮개가 장착되어 있으며 10루베 박스를 포함하여
보여드리는 것으로 가성비 좋은 중고암롤을 알아보신다면 해당 차량을 적극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매입 후 경정비까지 모두 마쳐두어 바로 현장에 투입해도 손색이 없는데요.
계속해서 측면을 보시면 초록색의 박스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실 텐데 이는
신규 제작 후 처음으로 선보여드린다는 점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게다가 해당 차량은
박스를 추가로 구매할 필요가 없다는 경제적인 장점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검사용으로
제작되어 수월한 검사 통과는 물론 과태료 부과에 대해서도 신경 쓸 게 없습니다.
측후방과 후미에서 보아도 사용감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5톤암롤은 앞으로도 기분 좋은
사용이 되실 텐데요. 뒷문은 여닫이 형식으로 적용되어 있어 폐기물 운반에 적합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측면으로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박스를 안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휘어짐
없이 반듯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현재까지 무사고로 운행되었기에 전체적으로 크게
손상 입은 부분도 없으며 하부는 부식 없이 말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비 조종 레버대는 캐빈 뒤편에 위치해 있으며 크게 부식된 곳 없는
상태인데요. 암대 작동 시 무리하게 조작하면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레일에
박스가 정확히 안착되었음을 확인하신 후에 작동하시는 게 좋습니다.
해당 차량의 작동 순서는 후크암 적재함 결합, 적재함 리프팅, 적재함 전방이동, 덤핑 배출
순으로 진행되는데요. 사진과 같이 덤핑 배출을 통해 신속한 배출 작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적재함 상단에는 자동덮개가 활짝 열려 있는 게 보이실 텐데요. 도로 주행 시 적재물이 바깥으로
흩날리는 걸 막아주며 적재 불량으로 신고될 일도 없습니다. 안전한 운행을 위해서는 장착된
차량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안전면에서나 비용면에서나 모두 이득이실 텐데요.
실린더는 누유된 흔적이 없어 깨끗한 피스톤으로 적재함을 거뜬히 들어 올려
주었습니다. 해당 차량에는 안전한 수송을 위한 락킹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적재함이 레일에 완전히 안착되면 잠금이 해제되면서 박스가 밖으로 이탈하지
않게끔 고정시켜주게 됩니다. 락킹 장치가 없는 차량을 운행하게 되면 빠른 속도로
커브를 도는 경우 차량이 전복될 가능성이 있는데요. 오래된 차량은 없는 경우도
많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꼼꼼하게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캡 내부는 쾌적한 환경을 위해 세차 작업을 완료해두었는데요. 장비 조종
스위치가 내부에도 마련되어 있어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작동 방법은 옆에 명시되어 있으며 조작 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전혀 어려우실 게 없는데요. 자동 덮개 스위치도 마련되어 있으며 작동
법이 간결하게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기판을 보시면 점검 코드 뜬 거 없이 깨끗한 상태이며 갑부와 일치하는 실주행거리가
명시되어 있는데요. 경정비를 마쳐둔 상태로 성능 점검 시에도 양호 판정을 받았습니다.
직접 오셔서 성능점검기록부 확인과 함께 시운전을 해보셔도 좋은데요.
마지막으로 타이어는 보시다시피 깊숙이 패인 트레이드를 간직하고 있어
한동안 교체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추가적인 비용이 들 게 없어
경제적인 5톤암롤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에이스트럭 입니다!